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3학년 영어학강독 project[2]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0:56
본문
Download : 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3학년 영어학강독 과제[2](2).hwp
(To leave의 주어를 she로 볼 때)
=` leave의 주어를 me로 보느냐, she로 보느냐에 따라 달라짐 = structural ambiguity
c. Could this be the invis…(투비컨티뉴드 )
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3학년 영어학강독 project[2]
다. (To leave의 주어를 me로 볼 때)
2) 그녀가 5시에 떠난다고 나에게 말했다.
2. Explain the ambiguity in the sentences below:
a. Eating apples can be enjoyable
1) 사과를 먹는 것은 즐거울 수 있따 (Eating 동명사로 쓰임)
2)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사과는 즐거울 수 있따 (Eating 분사로 쓰임)
=` structural ambiguity(scope ambiguity)
b. She told me to leave at five o`clock.
1) 그녀는 나에게 5시에 떠나라고 말했다.
(어머니가 파리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
b. Whistler promised his mother to paint in Paris.
=` Whistler는 그의 어머니에게 파리에서 그림을 그리겠다고 약속했다.
(Whistler본인이 파리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
c. Whistler left his mother to paint in Paris.
Note the ambiguity of c
=` Whistler는 파리에서 그림을 그리기위해 어머니를 떠났다.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3학년 영어학강독 과제[2] , 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3학년 영어학강독 과제[2]인문사회레포트 , 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학년 영어학강독
순서
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C%80%EC%A0%84H%EB%8C%80%ED%95%99%20%EC%98%81%EC%96%B4%EC%98%81%EB%AC%B8%ED%95%99%EA%B3%BC%203%ED%95%99%EB%85%84%20%EC%98%81%EC%96%B4%ED%95%99%EA%B0%95%EB%8F%85%20%EA%B3%BC%EC%A0%9C%5B2%5D(2)_hwp_01.gif)
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C%80%EC%A0%84H%EB%8C%80%ED%95%99%20%EC%98%81%EC%96%B4%EC%98%81%EB%AC%B8%ED%95%99%EA%B3%BC%203%ED%95%99%EB%85%84%20%EC%98%81%EC%96%B4%ED%95%99%EA%B0%95%EB%8F%85%20%EA%B3%BC%EC%A0%9C%5B2%5D(2)_hwp_02.gif)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3학년 영어학강독 과제[2](2).hwp( 98 )
대전H대학 영어영문학과 3학년 영어학강독 project[2]
대전H대학,영어영문학과,학년,영어학강독,인문사회,레포트
FOR DISCUSSION AND REVIEW
1. Discuss the difference i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italicized words in a, those in b, and those in c with respect to the phase `to paint in Paris.`
a. Whistler persuaded his mother to paint in Paris.
=` Whistler는 그의 어머니가 파리에서 그림을 그리도록 설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