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gyro5 | gyro.kr report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gyro5

본문 바로가기

gyr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2:46

본문




Download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지노 운영 관광객 겜블러 도박이란 도박중독 도박시장 카지노 산업 차별화 전략 성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카지노%20운영,관광객%20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20산업,차별화%20전략%20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카지노%20운영,관광객%20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20산업,차별화%20전략%20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카지노%20운영,관광객%20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20산업,차별화%20전략%20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카지노%20운영,관광객%20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20산업,차별화%20전략%20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카지노%20운영,관광객%20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20산업,차별화%20전략%20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카지노%20운영,관광객%20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20산업,차별화%20전략%20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순서


Download :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1 )



카지노,운영,관광객,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산업,차별화,전략,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도박에 의한
도박이 아니다.
Harrah’s entertainment
_SLIDE_2_
分析(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09년 순이익 10억 달러 달성에 정규 직원만 10만 명 이상을 거느린 대기업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하며 지금은 독보적인 1위로 군림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_SLIDE_3_

分析(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도박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고 다른 어떤 카지노 회사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카지노 운영

미국의 전통적 및 새로운 카지노 엔터테인먼트 관할 지역의 모든 곳에서 지상, 부둣가 및 강배(riverboat)의 카지노 및 미국 원주민 카지노 시설을 운영

현재 미국과 캐나다 내의 13개 주 52개 카지노 사업장 운영, 세계적으로 4개의 사업장 운영(이집트, 영국, 남아공, 우루과이)

2xxx년 11월 IPO(주식공개상장)를 위해 시저스로 이름을 다시 바꿈
_SLIDE_4_
分析(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The more we understand our customers, the more substantial the switching cost that we put in place and the farther ahead we are of a competitor`s efforts.
Gary Loveman
1998 ~ 2001 4월 Harrah’s entertainment의 다양한 간부 역임
2001년 4…(drop)



카지노 운영,관광객 겜블러,도박이란,도박중독,도박시장,카지노 산업,차별화 전략 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Harrahs entertainment
_SLIDE_2_
分析(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09년 순이익 10억 달러 달성에 정규 직원만 10만 명 이상을 거느린 대기업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하며 지금은 독보적인 1위로 군림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_SLIDE_3_

分析(분석)경영을 통한 SCM 의 활용Harrahs entertainment
Harrah`s Entertainment Inc.

도박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고 다른 어떤 카지노 회사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카지노 운영

미국의 전통적 및 새로운 카지노 엔터테...

_SLIDE_1_
도박에 의한
도박이 아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