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1:35
본문
Download :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hwp
3) 부동산증권marketing
MBS, REITs, ABS 등 부동산관련 증권 등을 판매하여 부동산금융의 원활화에 기여한다.
① 시장세분화 책략 : 수요자집단을 인구?경제학적 특성(特性)에 따라서 세분하고, 세분된 시장에 있어서 상품의 판매지향점을 분명히 하는 책략을 말한다.
3) 부동산증권marketing
MBS, REITs, ABS 등 부동산관련 증권 등을 판매하여 부동산금융의 원활화에 기여한다.
제2절. marketing 의 environment과 책략
1. marketing environment의 구성요소
부동산marketing 의 environment구성요소에는 ① 거시적 environment으로 자연environment, 제도적 environment, 사회적 environment, 文化(문화)적 environment, 기술적 environment 등이 있고, ② 미시적 environment으로는 경쟁업자, 여러 종류의 공중(公衆), government 등이 있다아
2. marketing 책략
1) 시advantage(장점) 유 marketing 책략
공급자입장에서의 marketing 책략으로는 STP 책략과 4P믹스 책략이 있다아
(1) STP 책략
STP란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책략, 표적시장(target market) 선점책략, 차별화(positioning) 책략의 약자로서 전통적인 marketing 책략의 하나이다.
2. 부동산marketing 의 분류
1) 물적 부동산의 공급(판매 및 임대) marketing
주거용 부동산marketing , 업무용 부동산, 레저용 부동산 등의 비주거용 부동산marketing , 투자목적의 토지개발marketing 등이 있다아
2) 서비스marketing
부동산서비스업에는 중개?평가?권리分析?금융?저당업무 및 증권업무?건축관리 및 임대차관리?상담?투자 및 개발컨설팅 등이 있는데 이러한 분야에서 각각 그들의 서비스를 개발?판매하기 위해 노력하는 활동을 말한다.
2. 부동산marketing 의 분류
1) 물적 부동산의 공급(판매 및 임대) marketing
주거용 부동산marketing , 업무용 부동산, 레저용 부동산 등의 비주거용 부동산marketing , 투자목적의 토지개발marketing 등이 있다아
2) 서비스marketing
부동산서비스업에는 중개평가권리分析금융저당업무 및 증권업무건축관리 및 임대차관리상담투자 및 개발컨설팅 등이 있는데 이러한 분야에서 각각 그들의 서비스를 개발판매하기 위해 노력하는 활동을 말한다.
4) 부동산정책marketing
부동산정책의 개발과 홍보를 위한 활동을 말한...
부동산 marketing
제1절. 부동산marketing 의 의의와 분류
1. 부동산marketing 의 관념
부동산marketing 이란 부동산에 대한 필요를 고객에게 만족시켜 주기 위해 물적 부동산, 부동산 서비스, 부동산증권 등 여러 유형의 부동산상품을, 사고 팔고 임대차 하는 등 일련의 체계적인 시장활동을 말한다.[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부동산학]%20부동산%20마케팅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6%80%EB%8F%99%EC%82%B0%ED%95%99%5D%20%EB%B6%80%EB%8F%99%EC%82%B0%20%EB%A7%88%EC%BC%80%ED%8C%85_hwp_01.gif)
![[부동산학]%20부동산%20마케팅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6%80%EB%8F%99%EC%82%B0%ED%95%99%5D%20%EB%B6%80%EB%8F%99%EC%82%B0%20%EB%A7%88%EC%BC%80%ED%8C%85_hwp_02.gif)
Download :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hwp( 62 )
부동산학,부동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부동산 marketing
제1절. 부동산marketing 의 의의와 분류
1. 부동산marketing 의 관념
부동산marketing 이란 부동산에 대한 필요를 고객에게 만족시켜 주기 위해 물적 부동산, 부동산 서비스, 부동산증권 등 여러 유형의 부동산상품을, 사고 팔고 임대차 하는 등 일련의 체계적인 시장활동을 말한다.
② 표적시장의 선점책략 : 세분화된 시장에서 자신의 상품과 일치되는 수요집단을 확인하거나 선정된 표적집단으로부터 신상…(drop)
순서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 ,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
다.
4) 부동산정책marketing
부동산정책의 개발과 홍보를 위한 활동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