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경영전술分析(분석) 및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3:27
본문
Download : CJ E&M 경영전략분석 및 기업분석.pptx
설명
CJ E&M 경영전술分析(분석) 및 기업分析(분석)
CJ E&M 경영전략분석 및 기업분석 , CJ E&M 경영전략분석 및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J E&M 경영전략 기업






CJ E&M 경영전술分析(분석) 및 기업分析(분석)
CJ,E&M,경영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J E&M 경영전략분석 및 기업분석.pptx( 57 )
_SLIDE_1_
CJ E&M
_SLIDE_2_
1.CJ E&M은
_SLIDE_3_
1.CJ E&M은
회사명 : ㈜CJ E&M 업종 : 비금융 지주회사
대표자 : 강 석 희 사업내용 : 호로그램 공급업
사원수 : 1,800명
설립: 2xxx년 9월 15일 주식회사 씨제이오쇼핑의 미디어사업부문이 인적분할
존속기간 : 2xxx년 10월 15일 한국증권거래소 코스닥증권시장에 재상장
Vision : Create a new era of Global Pop Culture
Mission : 1. 통합 브랜드를 통한 대외 인지도 상승 및 경쟁력 강화
2. 콘텐츠 One Source Multi Use를 통한 사업 기회 확대
3. E&M 통합 시너지를 활용한 글로벌 진출 가속화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1.CJ E&M은
-기업紹介(소개)
(주)온미디어
(주)씨제이미디어
(주)씨제이Internet
(주)엠넷미디어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CJ E&M
방송사업
영화사업
음악,공연사업
게임사업
online미디어사업
_SLIDE_5_
1.CJ E&M은
-기업紹介(소개)
방송 사업
영화 사업
_SLIDE_6_
1.CJ E&M은
-기업紹介(소개)
음악,공연 사업
게임 사업
_SLIDE_7_
1.CJ E&M은
-기업紹介(소개)
online미디어 사업
_SLIDE_8_
1.CJ E&M은
-매출현재상황
-영업 이익
_SLIDE_9_
2. CJ E&M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_SLIDE_10_
2.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방송 사업
경쟁우위요소 : 케이블TV의 성장, IPTV의 상용화 등 본격적인 다매체 다채널 시대의 도래로 지상파 3사의 시장지배력은 부분적으로 잠식.
방송사업은 government 기관(방송통신위원회)의 승인 등을 득해야만 사업을 운영할 수 있으므로 진입장벽이 매우 높음.
CJ E&M 국내외통합 …(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