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세계우수 광고 영화제 감상문(report) > gyro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yro5

광고론 세계우수 광고 영화제 감상문(report)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광고론.hwp




광고는 감미로운 음악과 꿈속 같은 전원의 모습과 다이내믹한 대자연의 이미지를 effect적으로 조합한 영상의 마지막…(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감상서평
광고론감상문,광고페스티벌,광고론레포트,광고,세계광고대상,감상서평,레포트





, reference(자료)크기 : 45568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 FileSize : 45568 , 광고론 세계우수 광고 영화제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광고론감상문 광고페스티벌 광고론레포트 광고 세계광고대상
순서

다. 첫 번째 광고는 혼다가 중요하게 여기는 ‘아이디어’를 직원들의 귀에서 부풀어 오르는 풍선을 통해 형상화 한 광고였다. 日本 어를 거의 알아듣지 못하는 나 같은 사람도 ‘아, 이 광고가 막강한 아이디어 기업이란 이미지를 부각하고자 하는 광고구나’라는 걸 금방 눈치 챌 수 있게끔 해주는 좋은 광고였다. 여러 명의 합창단이 지휘자의 지휘에 따라 혼다의 세계적인 준중형급 스테디셀러인 혼다‘civic' 자동차가 주행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모든 소리를 아카펠라로 더빙해 내는 놀라운 영상이었다. 그리고 압권은 바로 그 다음에 나온 광고였다. 물론 내가 놀란 것은 합창단원들의 흉내내기 실력이 아니었다. 이날 본 혼다의 광고는 총 3개었는데 세 개 모두 최고의 광고들이였다. 태어나서 지금껏 이렇게까지 제품의 모든 면을 200% 돋보이게 하면서 제품이 가진 주요 성능들 역시도 200% 보여주는 광고는 보지 못했다.

Download : 광고론.hwp( 31 )





광고론 세계우수 광고 영화제 감상문(report)







내가 이날 본 가장 멋진 광고는 이다음으로 나온 日本 의 자동차 회사인 혼다社의 광고였다. 참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비주얼과 콘티를 보여줬다. 내가 놀랜 것은 바로 탁월한 영상 구현력이 빚어낸 뛰어난 비주얼이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