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 마케팅전략(戰略) 연구] ZARA 기업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과 자라의 問題點과 새로운전략(戰略) 제안 report > gyro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yro5

[자라 ZARA 마케팅전략(戰略) 연구] ZARA 기업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hwp







순서



Download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hwp( 86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ZARA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자라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자라,ZARA,마케팅전략,ZARA,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과,자라,문제점과,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자라 ZARA 마케팅전략(戰略) 연구] ZARA 기업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과 자라의 問題點과 새로운전략(戰略) 제안 report



ZARA marketing 전략(strategy) 연구

INDEX
1. ZARA 기업紹介

2. ZARA 브랜드 선정배경

3 ZARA 브랜드分析
1) 자라 브랜드개요
2) 인디텍스 紹介

4. ZARA SWOT,STP分析
1) SWOT 分析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STP 전략(strategy)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ZARA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分析 (유니클로 4P전략(strategy)과 비교分析)
1) 자라 marketing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2) 유니클로 브랜드分析
3) 유니클로 marketing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6. ZARA의 현 drawback(걸점) 分析

7. ZARA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1) 잡지발행
2) 웹사이트와 온 라인 커뮤니티 활성화전략(strategy)
3) 매장 디스플레이전략(strategy)

1. ZARA 기업紹介

Zara는 스페인의 Indit...


ZARA marketing 전략(strategy) 연구

INDEX
1. ZARA 기업紹介

2. ZARA 브랜드 선정배경

3 ZARA 브랜드分析
1) 자라 브랜드개요
2) 인디텍스 紹介

4. ZARA SWOT,STP分析
1) SWOT 分析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STP 전략(strategy)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ZARA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分析 (유니클로 4P전략(strategy)과 비교分析)
1) 자라 marketing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2) 유니클로 브랜드分析
3) 유니클로 marketing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6. ZARA의 현 drawback(걸점) 分析

7. ZARA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1) 잡지발행
2) 웹사이트와 온 라인 커뮤니티 활성화전략(strategy)
3) 매장 디스플레이전략(strategy)

1. ZARA 기업紹介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최고급 디자인 하우스의 최신 트렌드를 응용하여 이를 상품화하고 있다
2. ZARA 브랜드 선정배경

1) 브랜드 선정이유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자라는 아만시오 오르떼가에 이해 1974년 설립되었으며, 자라는 모기…(투비컨티뉴드 )
[자라 ZARA 마케팅전략(戰略) 연구] ZARA 기업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과 자라의 問題點과 새로운전략(戰略) 제안 report





레포트/경영경제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1.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2.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3.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4.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5.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6.gif
설명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