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 gyro5 | gyro.kr report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 gyr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5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5 23:44

본문




Download :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hwp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레포트/사범교육


사회 과 교수-학습 지도안

1. 단원의 설정

대주제(단원)명
[3] 깨끗하게 씻어요
소주제(단원)명
3-3 이 닦기
제 재 명
바르게 이 닦기
2. 단원 설定義(정의) 이유
이는 가장 기본적인 신변 처리 기술로서 자조 기술을 스스로 하려는 습관을 형성하고 실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目標(목표)를 두고 있다 스스로 신변 문제의 처리를 한다는 것은 타인에 대한 의존을 최소한으로 하고 자기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행할 수 있다는 의미로서 project의 일부분이라도 의미 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부분 참여의 원리’가 적용된다
스스로 몸 깨끗하게 하기는 기본적인 신체의 청결에 관한 것들에서 …(drop)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교육학,사회과,교수,학습,지도안,깨끗,씻어요,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사회과 교수 학습 지도안 깨끗 씻어요






Download : [교육학]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hwp( 15 )



순서
설명
다.
전체 24,2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