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strategy > gyro5 | gyro.kr report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strategy > gyr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5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5 05:4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ppt





Contents

펩시(pepsi)
펩시는 펩시와 함께 즐겨요(come alive with pepsi)라는 헤드…(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6.gif
경제경영,마케팅,비표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strategy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strategy


다.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ppt( 91 )



설명


순서


marketing 비표준화 전략(strategy)
Index
언어적 事例
culture적 事例
PR활동 事例
장,단점
01 언어적 事例
Contents

1.언어적 事例

포드(Ford) 자동차
포드(Ford)는 그들의 트럭인 피에라(Fiera)가 스페인어로 ‘추한 할머니’를 의미하고 카렌테(Caliente)는 멕시코에서 ‘매춘부’의 속어라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 또한 핀토(Pinto) 소형차는 미국에서 히트했으나 브라질에서 작은 음경을 의미하는 뜻을 가지고 있어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전체 24,2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