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고객 내객응대의 서비스, 마음가짐, 준비, 기본자세, 절차, 실천, 고객방문, 유의사항, 매너, 응대, 에티켓, 槪念,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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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0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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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과 정성을 들여 직접 찾아 온 손님들을 친절히 응대하는 것이 내객(來客)응대 서비스 이다. 그러므로 항상 내객의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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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인간관계에서 따뜻한 마음과 친절한 응대 서비스는 자연히 언어나 태도로 나타나고, 이는 또한 내객의 마음을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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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방문고객 ……………………………… 2 ~ 9
제1절 내객응대의 기본서비스
1. 내객응대의 마음가짐 …………………………… 2 ~ 3
2. 내객응대 준비 …………………………………… 3
3. 내객응대의 기본자세 ………………………… 4
제2절 내객응대 서비스의 실재
내객응대 서비스의 절차 …………………….… 4 ~ 5
내객안내 서비스 ………………………………… 5 ~ 7
제3절 내객면담 서비스
1. 내객면담 서비스의 실천 자세 …………………… 7
2. 내객면담 서비스의 바른 자세 …………………… 7 ~ 8
2. 고객방문 …………………………… 9 ~ 10
고객방문의 중요성
1. 접근시 마음가짐 ………………………..… 9
2. 첫 방문 때의 유의사항 ……………………… 9
3. 접근 시 유의사항 …………………………..… 10
4. 고객방문의 일례 ………………………..… 10
1. 방문고객
현대사회에서는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손님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서 내객이란 우리 서비스기업에 용무가 있어서 찾아 온 손님을 지칭하며, 내객응대 서비스는 그들을 예법에 맞게 친절히 대하는 서비스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