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의 文化(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21:0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hwp
…(省略)
순서
[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의 文化(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
[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 , [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 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 이야기
교육학,수업지도안,국기를,모아요,세계,여러,나라,문화와,유산,세계,여러,나라,이야기,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의 文化(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
![[교육학]%20수업지도안%20국기를%20모아요%20세계%20여러%20나라의%20문화와%20유산%20세계%20여러%20나라의%20이야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A%B5%AD%EA%B8%B0%EB%A5%BC%20%EB%AA%A8%EC%95%84%EC%9A%94%20%EC%84%B8%EA%B3%84%20%EC%97%AC%EB%9F%AC%20%EB%82%98%EB%9D%BC%EC%9D%98%20%EB%AC%B8%ED%99%94%EC%99%80%20%EC%9C%A0%EC%82%B0%20%EC%84%B8%EA%B3%84%20%EC%97%AC%EB%9F%AC%20%EB%82%98%EB%9D%BC%EC%9D%98%20%EC%9D%B4%EC%95%BC%EA%B8%B0_hwp_01.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국기를%20모아요%20세계%20여러%20나라의%20문화와%20유산%20세계%20여러%20나라의%20이야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A%B5%AD%EA%B8%B0%EB%A5%BC%20%EB%AA%A8%EC%95%84%EC%9A%94%20%EC%84%B8%EA%B3%84%20%EC%97%AC%EB%9F%AC%20%EB%82%98%EB%9D%BC%EC%9D%98%20%EB%AC%B8%ED%99%94%EC%99%80%20%EC%9C%A0%EC%82%B0%20%EC%84%B8%EA%B3%84%20%EC%97%AC%EB%9F%AC%20%EB%82%98%EB%9D%BC%EC%9D%98%20%EC%9D%B4%EC%95%BC%EA%B8%B0_hwp_02.gif)
Download : [교육학] 수업지도안 국기를 모아요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유산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hwp( 56 )
다. 동작활동 본시수업계획안
활 동 명
국기를 모아요
활동유형
소집단 활동
활동영역
게임
연령
만 5세
생활주제
세계 여러 나라
주제
세계 여러 나라의 文化(culture) 와 유산
소주제
세계 여러 나라의 이야기 알아 보기
활동일시
활동目標(목표)
▣ 게임을 통해 사건에 대해 정확하게 말할 수 있따
▣ 게임을 통해 친구의 견해 을 존중하여 집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따
교육과정 구성요소
▣ 언어생활 - 말하기 - 생각과 느낌 말하기 - 사물이나 사건에 대해 정확하게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