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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1-10 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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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광고 分析


_SLIDE_2_
Contents
marketing strategy
Types of strategies
Strategic models
Real-life marketing
_SLIDE_3_

1 .제품紹介(소개)
-바나나맛 우유
-경쟁사 브랜드

2. 광고 감상 및 紹介(소개)

3. 광고 목표(目標) 및 strategy

4. 광고 分析

5. 종합평가 및 제언
_SLIDE_4_
제품 紹介(소개)
1974년 6월 출시, 올해 출시 39주년을 맞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바나나우유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가공우유 시장의 31%를 차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장수제품
_SLIDE_5_

바나나는 껍질만 노란색 일 뿐, ‘속은 하얗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신선한 충격을 줌

바나나우유 시장의 2인자
(출시 후 일mean(평균)판매량이 10만개일 정도로 인기몰이)
경쟁사 브랜드 (재포지셔닝 instance(사례))

- 매일유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광고(2007)

_SLIDE_6_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6년 연속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


에너지 음료와 소주에게 매출 순위 1위를 내어줌 (2012, 12)
대안 필요!


선두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소비자들에게 재인식시키고자
광고 집행

_SLIDE_7_
광고 목표(目標) 및 strategy
광고 목표(目標)-상표 인지도, 이미지 형성, 태도 형성, 태도 change(변화), 행동 유발
상표 인지도-‘이러니 반하나 안 반하나’
흑백 영상과 상품 색상과의 대비
이미지 형성, 태도의 형성
- 유머 소구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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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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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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