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分析(분석),재포지셔닝 事例,광고marketing 책략성공事例,이미지광고,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0 09:08
본문
Download : [3000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빙그레,바나나맛우유,광고,재포지셔닝,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6 )
_SLIDE_1_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광고 分析
_SLIDE_2_
Contents
marketing strategy
Types of strategies
Strategic models
Real-life marketing
_SLIDE_3_
1 .제품紹介(소개)
-바나나맛 우유
-경쟁사 브랜드
2. 광고 감상 및 紹介(소개)
3. 광고 목표(目標) 및 strategy
4. 광고 分析
5. 종합평가 및 제언
_SLIDE_4_
제품 紹介(소개)
1974년 6월 출시, 올해 출시 39주년을 맞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바나나우유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가공우유 시장의 31%를 차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장수제품
_SLIDE_5_
바나나는 껍질만 노란색 일 뿐, ‘속은 하얗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신선한 충격을 줌
바나나우유 시장의 2인자
(출시 후 일mean(평균)판매량이 10만개일 정도로 인기몰이)
경쟁사 브랜드 (재포지셔닝 instance(사례))
- 매일유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광고(2007)
_SLIDE_6_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6년 연속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
에너지 음료와 소주에게 매출 순위 1위를 내어줌 (2012, 12)
대안 필요!
선두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소비자들에게 재인식시키고자
광고 집행
_SLIDE_7_
광고 목표(目標) 및 strategy
광고 목표(目標)-상표 인지도, 이미지 형성, 태도 형성, 태도 change(변화), 행동 유발
상표 인지도-‘이러니 반하나 안 반하나’
흑백 영상과 상품 색상과의 대비
이미지 형성, 태도의 형성
- 유머 소구 …(skip)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分析(분석),재포지셔닝 事例,광고marketing 책략성공事例,이미지광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재포지셔닝 사례 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 이미지광고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分析(분석),재포지셔닝 事例,광고marketing 책략성공事例,이미지광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