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교사의 임무와 책임, 상담교사의 자질 및 윤리강령에 대해 서술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7 10:01
본문
Download : 상담교사의 임무와 책임, 상담교사의.hwp
2) 상담교사의 책임
상담자는 내담자의 행동이나 감정, 사고를 무조건적으로 존중하며 내담자를 하나의 전체적인 인간으로 아끼고 사랑할 수 있어야 한다.
3. 상담교사의 윤리강령
상담교사의 임무와 책임, 상담교사의 자질 및 윤리강령에 대해 서술하시오.
<중략>
내담자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는 상담교사의 임무와 책임, 상담교사의 자질 및 윤리강령에 대해 서술하였다.
Ⅲ. 결론
설명
Ⅳ. 참고문헌
다. 내담자를 무조건적으로 존중해주면 안전한 상담관계 속에서 자기탐색을 활발히 할 수 있게 된다된다. 상담자는 내담자에게 따뜻하고 수용적이어야 하며, 이러한 자세를 말뿐 아니라 음성의 억양과 얼굴 표정과 같은 비언어적 단서를 통해 전달해야 한다.
(2) 무조건적 존중과 수용
상담교사, 상담교사의 임무와 역할, 상담고사의 자질, 상담교사의 윤리강령, 인성적 자질, 전문적 자질
내담자에게 많은 影響을 미치는 상담교사의 임무와 책임, 상담교사의 자질 및 윤리강령에 대해 서술하였다. 1. 상담교사의 임무와 책임
Download : 상담교사의 임무와 책임, 상담교사의.hwp( 25 )
Ⅰ. 서론
1) 인성적 자질
1) 상단교사의 임무
Ⅱ. 본론
2. 상담교사의 자질
순서
그러나 이것은 내담자의 말을 마냥 받아들이는 것과는 다르다.
(2) 기록에 관해 상담사는 내담자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 규제 혹은 제도적 절차에 따라 반드시 기록을 보존하고, 녹음 및 기록에 관해 내담자의 동의를 구하며, 기록과 reference(자료)에 대한 비밀보호가 자신의 죽음, 능력상실, 자격박탈 등의 경우에도 보호될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세운다.




2) 전문적 자질
5) 정보의 보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상담사는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대한 내담자의 권리를 최대한 존중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내담자의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문서 및 구두상의 보고나 자문 등에 실제 의사소통된 정보만을 포함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