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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인터넷(Internet) 및 PC통신 이용 인구는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으며, 주 이용자 계층은 20~30대가 전체...

웹사이트 구축에 관한 제안서
인터넷(Internet) 전문가 그룹 **** 웹에이젼시
목 차
Ⅰ. 온라인(online) 마케팅의 중요성
Ⅱ. 홈페이지 활용대안
Ⅲ. 관리상의 문제가되는점 및 대안
Ⅳ. 웹사이트 구성안
Ⅴ. 홈페이지 구성안
Ⅵ. 홈페이지 제작대안 1
Ⅶ. 홈페이지 제작대안 2
Ⅷ. 웹사이트 제작절차 및 일정

인터넷(Internet) 전문가 그룹 **** 웹에이젼시
Ⅰ. 온라인(online) 마케팅의 중요성
1. 인터넷(Internet)의 개요 및 필요성(必要性)
시간적 공간적인 제한이 없다는 인터넷(Internet)의 characteristic(특성)은 이미 상업적 가치를 인정 받아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전략(戰略) 의 하나로 인식되고 있으며 그 활용폭 또한 단순한 홍보 수준을 넘어 기업과 기업, 기업과 소비자간의 전자상거래(EC)로 폭 넓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구축에 관한 제안서 인터넷(Internet) 전문가 그룹 웹에이젼시 목 차 . 온라인(online) 마케팅의 중요성 . 홈페이지 활용대안 . 관리상의 문제가되는점 및 대안 . 웹사이트 구성안 . 홈페이지 구성안 . 홈페이지 제작대안 1 . 홈페이지 제작대안 2 . 웹사이트 제작절차 및 일정 인터넷(Internet) 전문가 그룹 웹에이젼시 . 온라인(online) 마케팅의 중요성 1. 인터넷(Internet)의 개요 및 필요성(必要性) 시간적 공간적인 제한이 없다는 인터넷(Internet)의 characteristic(특성)은 이미 상업적 가치를 인정 받아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전략(戰略) 의 하나로 인식되고 있으며 그 활용폭 또한 단순한 홍보 수준을 넘어 기업과 기업, 기업과 소비자간의 전자상거래(EC)로 폭 넓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Internet) 및 PC통신 이용 인구는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으며, 주 이용자 계층은 20~30대가 전체 이용자의 80%이며 이중 직장인이 65%로써 구매력이 강한 이용자 계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인터넷(Internet)은 정보통신 분야만의 용어가 아니며 문화, 학술, 오락, 비즈니스의 복합공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future(미래) 유통 혁신을 일으킬 신매체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선 變化(변화)의 흐름을 파악하고 대응하는 능력이 그 기업의 성패를 가늠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자사의 웹사이트를 구축함으로서 인터넷(Internet)에 있는 무수히 많은 잠재고객들을 확보하실 수 있으며 또한 government 가 제시한 ‘전자상거래 활성화 대안’에 따른 준비과정으로 투자가치가 충분한 매체입니다.-미 경영자문 업체 ‘앤더슨 컨설팅社’-*
인터넷(Internet) 전문가 그룹 **** 웹에이젼시
2. 현재의 시장성과 앞으로의 展望(전망)
1) 인터넷(Internet) 접속 폭발적 증가 展望(전망)
미국의 시장조사기관인 데이터퀘스트에 의하면 전세계적으로 인터넷(Internet) 이용자 수는 지난해보다
71% 증가하였으며, 오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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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이제 더 이상 인터넷(Internet)은 정보통신 분야만의 용어가 아니며 문화, 학술, 오락, 비즈니스의 복합공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future(미래) 유통 혁신을 일으킬 신매체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즉 21世紀 새로운 유통혁신을 일으킬 전자상거래를 준비하지 않는 기업은 경쟁력
을 잃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지적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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