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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향후경영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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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12 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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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introduction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Ⅱ.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1.거시environment(환경) 분석
2.산업environment(환경) 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분석
5.경쟁사 분석 – 롯데리아

Ⅲ.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1.SWOT
2.사업구조분석
3.내부역량분석
4.성공요인분석

Ⅳ.향후전술方案
1.경영전술方案
2.사업구조전술


- 점포의 통일성, 표준 메뉴, 규격 재료, 같은 가격, 동일 품질 → 글로벌 marketing 전술 - 철저한 매뉴얼화에 따른 제품과 서비스의 균일화와 선진 파이낸싱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부동산 임대업 - 가격인하 정책 추진 :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方案의 하나로 가격인하 정책을 추진 - 토착 marketing : 우리 나라 전통설화를 패러디한 광고 ․ 1963년 - 10억개째 햄버거 판매, 맥도날드 마스코트인 로널드 맥도날드(Ronald McDonald)탄생 ․ 1968년 - 빅맥(Bog Mac)과 애플파이(Apple Pie)가 새로운 메뉴로 등장 ․ 1969년 - 레이 크락이 미국학생들이 가장 되고 싶어하는 사업가로 선정 ․ 1970년 - 1일 판매 맥도날드 햄버거 숫자가 4백만개 돌파 ․ 1974년 - 맥도날드의 사회공헌활동을 담당하는 로널드 맥도날드 하우스 (Ronald McDonald House) 설립 ․ 1975년 - 창립 20주년 ․ 1979년 - 해피밀 탄생 ․ 1980년 - 햄버거 대학의 18개 과목이 미국내 대학에서 학점으로 승인 &#82…(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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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1.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2.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3.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4.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5.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6.gif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향후경영전략(strategy)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紹介(소개),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 Ⅱ.외부environment分析(분석), 1.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2.산업environment分析(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分析(분석), 5.경쟁사 分析(분석) – 롯데리아, , Ⅲ.내부environment分析(분석), 1.SWOT, 2.사업구조分析(분석), 3.내부역량分析(분석), 4.성공요인分析(분석), , Ⅳ.향후전략(strategy)대안, 1.경영전략(strategy)대안, 2.사업구조전략(strategy), , 파일크기 : 1794K

레포트/경영경제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소개,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 Ⅱ.외부환경분석, 1.거시환경분석, 2.산업환경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분석, 5.경쟁사 분석 – 롯데리아, , Ⅲ.내부환경분석, 1.SWOT, 2.사업구조분석, 3.내부역량분석, 4.성공요인분석, , Ⅳ.향후전략방안, 1.경영전략방안, 2.사업구조전략, , FileSize : 1794K ,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향후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산업 롯데리아 버거킹 프렌차이즈 패스트푸드
외식산업,롯데리아,버거킹,프렌차이즈,패스트푸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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