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strategy)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6 04:41
본문
Download : 전략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hwp
이는 선도기업(leader)인가, 추종기업(follower)인가와 관련되어 …(skip)
Download : 전략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hwp( 63 )
전략적,제휴,본원적,동기,경영경제,레포트
전략(strategy)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전략(strategy)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전략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 전략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적 제휴 본원적 동기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둘째, 제휴사업에 있어서 기업의 상대적 지위와 관련된 것이다. 이는 선도기업(leader)인가, 추종기업(follower)인가와 관련되어 있다
여기서 선도 기업이란 높은 시長點유율과 주도적 기술 및 우수한 제품의 질을 갖고 있는 기업을 의미한다.
`그림`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목차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I. 방어
II. 따라잡기
III. 현상유지
IV. 구조조정
서지사항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는 첫째, 전략(戰略) 적 제휴가 예측되어지는 특정사업의 전략(戰略) 적 중요성과 그 사업이 특정 파트너의 전체적인 사업 포트폴리오에 어떻게 맞추어 있는가와 관련된 것이다.
Lorange와 Ross(1992)는 이러한 두 관점에서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인 동기를 밝혔다. 즉 제휴사업이 key point(핵심) (core)부분인가, 주변(Peripheral)분야인가를 보는 것이다.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목차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I. 방어
II. 따라잡기
III. 현상유지
IV. 구조조정
서지사항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
전략(戰略) 적 제휴의 본원적 동기는 첫째, 전략(戰略) 적 제휴가 예측되어지는 특정사업의 전략(戰略) 적 중요성과 그 사업이 특정 파트너의 전체적인 사업 포트폴리오에 어떻게 맞추어 있는가와 관련된 것이다. 둘째, 제휴사업에 있어서 기업의 상대적 지위와 관련된 것이다. 즉 제휴사업이 key point(핵심) (core)부분인가, 주변(Peripheral)분야인가를 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