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BBQ의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 STP,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9 11:40
본문
Download : BBQ Marketing.ppt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시켰으며(현재는 1,300여 개), 프랜차이즈라는 선진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따 국내외 외식산업의 보호는 물론 국내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앞으로 중국(中國),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미 중국(中國)에는 5개, 스페인에는 2개의 지점을 경영 중이다.
설명
www.nso.go.kr
www.mk.co.kr
프랜차이즈 TOP 100 - 장재남, 책읽는사람들, 2004
BBQ의 마케팅 전략 (SWOT, STP, 4P)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genesiskorea.co.kr www.bbq.co.kr www.chuniversity.com www.ekcfa.co.kr www.chicken.or.kr www.nso.go.kr www.mk.co.kr www.hankyung.com BBQ 원칙의 승리 - 윤홍근, 중앙M&B, 2006 프랜차이즈 TOP 100 - 장재남, 책읽는사람들, 2004 브랜드 아이덴티티 - 손일권, 경영정신, 2003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BBQ 경영사례를 중심으로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www.bbq.co.kr
www.ekcfa.co.kr





BBQ 원칙의 승리 - 윤홍근, 중앙M&B, 2006
[marketing ] BBQ의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 STP, 4P)
브랜드 아이덴티티 - 손일권, 경영정신, 2003
BBQ의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 STP, 4P)에 대한 A+ PPT
2. 環境 分析
www.genesiskorea.co.kr
1. Introduction
3. SWOT 分析
6. 향후 展望
www.chicken.or.kr
5. 마케팅전략
[참고reference(자료)]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 BBQ 경영事例(사례)를 중심으로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www.chuniversity.com
경영전략, 외식사업경영론, 외식프랜차이즈, 블루오션
다.순서
www.hankyung.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BBQ Marketing.ppt( 17 )
4. STP 分析
BBQ는 한 푼의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식 文化(문화) 욕구를 충족시킴 충족시킴과 동시에 국내외식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설립된 국내최고의 닭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