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analysis(분석) data(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10:33본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 분석자료.hwp
dwews , 패밀리레스토랑 분석자료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 분석자료.hwp( 77 )
Ⅰ.서론
1. 조사 이유
2. 패밀리 레스토랑의 定義(정이)
3.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analysis
Ⅱ.마르쉐 analysis
1. 마르쉐
①경영 이념
②연혁
③브랜드 이미지 analysis
2. 출시 배경
3. 현재상황analysis
4. 소비자 analysis
5. 4P
6. SWOT
7. 마케팅 전술
8. 경쟁사 analysis
Ⅲ.conclusion(결론)
1. problem(문제점) 해결 및 성장전술
2. 조사후기
3. 기타資料
※첨부資料 : 마르쉐 관련 보도資料
1996년 7월 역삼동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에 진입한 마르쉐는 국내 최소의 셀프서비스 주문방식과 장터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하였다. 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이 양식메뉴로 일관한 것에 반하여, 마르쉐는 일식, 중식등을 포함한 메뉴로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지는 가족고객이나 단체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자리 매김 하였다. 특히, 유아를 위한 놀이방을 설치하여 가족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사회적 관심분야에서는 실제적으로 고아원 자매결연을 통한 공익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높여 왔다.
다. 또한 당일 구입한 유기농 식자재을 사용하여 친 環境(환경)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메뉴, 서비스, 이벤트와 관련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analysis해보면 경쟁외식업체인 타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discrimination화 되도록 음식조리과정을 직접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영진…(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패밀리레스토랑 analysis(분석) data(資料)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dwews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