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세스코 마케팅analysis > gyro6 | gyro.kr report

세스코 마케팅analysis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스코 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5 14:24

본문




Download : 세스코 마케팅분석.ppt





세스코 마케팅analysis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세스코,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세스코%20마케팅분석_ppt_01.gif 세스코%20마케팅분석_ppt_02.gif 세스코%20마케팅분석_ppt_03.gif 세스코%20마케팅분석_ppt_04.gif 세스코%20마케팅분석_ppt_05.gif 세스코%20마케팅분석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세스코 마케팅analysis

marketing 戰略


소비자 구매행동 과정을 통한
CONTENTS

제 1장 서론
1. 기업紹介
2. 기업文化
3. marketing 分析(분석)

제 2장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3. 대안의 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행동

제 3장 결론 및 아이디어 제안


1. 회사紹介
제 1장 서론
1)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 2) 국내 유일의 해충방제 연구소 운영 3) 자체 전문 교육 시스템 구축 4) 방역 약제 직접 생산 공급 5) 전문가가 운영하는 회사 6) 해충 관련 수십종의 특허 보유 7) 전국 통합 해충 방제 전산 시스템 운영 8) 방제 서비스 전달 시스템 표준화

2. 기업文化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세스코에는 홍보팀이나 marketing 팀이 없음. 출근에서부터 퇴근까지 전직원들이 세스코 홈페이지를 띄워놓고 자신의 업무를 하면서 틈틈이 답변을 함.

세스코 직원의 고객 방문시 입냄새 제거제와 덧신은 필수. 고객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예의라고 생각 함. 작은 것들 이지만, 세스코를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고 여김.

?까다로운 절차에 통과한 사람만이 세스코의 직원이 될 수 있음. 인성교육을 중요시 하여 지방에서 채용된 직원이라 해도 본사에 와서 교육을 받아야 하며, 이중 30%는 고배를 마신다고 함.


세스코에는 홍보팀이나 marketing 팀이 없음. 출근에서부터 퇴근까지 전직원들이 세스코 홈페이지를 띄워놓고 자신의 업무를 하면서 틈틈이 답변을 함.


세스코 직원의 고객 방문시 입냄새 제거제와 덧신은 필수. 고객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예의라고 생각 함. 작은 것들 이지만, 세스코를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고 여김.

까다로운 절차에 통과한 사람만이 세스코의 직원이 될 수 있음. 인성교육을 중요시 하여 지방에서 채용된 직원이라 해도 본사에 와서 교육을 받아야 하며, 이중 30%는 고배를 마신다고 함.

(1)…(skip)
세스코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세스코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스코 마케팅분석

Download : 세스코 마케팅분석.ppt( 93 )






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