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특질에 대하여 설명(explanation)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3:55본문
Download : 광고의 특질에 대하여 설명하라.hwp
1.광고의 특질 1)유료형식(paid form)이다.... , 광고의 특질에 대하여 설명하라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1.광고의 특질
1)유료형식(paid form)이다.이는 광고를 홍보(publicity)와 구별시켜 주는 가장 큰 특질이다.
이러한 유료의 커뮤니케이션, 즉 의도적 커뮤니케이션과 다른 차이가 된다된다.
레포트/경영경제
1.광고의 특질
Download : 광고의 특질에 대하여 설명하라.hwp( 26 )
...
1)유료형식(paid form)이다. 퍼브리시티나 PR 신문보도나 대인 커뮤니케이션과 다른 차이가 된다된다.
기업주는 상당액의 광고료를 지불하고도 소기의 결과 를 가져오지 못하느 면이 있는데, 이 점을 어떻게 극복하고 자기가 지불한 광고료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는가가 광고의 최종 Task …(생략(省略))
이는 광고를 홍보(publicity)와 구별시켜 주는 가장 큰 특질이다. 유로인 까닭에 광고에서는 광고주의 의도와 명칭이 명시될 뿐만 아니라 이렇게 함으로써 광고주가 광고를 완전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광고의 특질에 대하여 설명(explanation)하라
,경영경제,레포트
다. 퍼브리시티나 PR은 일정한 의도나 目標(목표)를 포함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이 우회적으로 표현되며 유료적, 명시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는 면에서 직접 광고와 다르다고 하겠다.
광고는 어디까지나 광고주의 이익의 그대화를 위해서 자신과 자신의 광고 목적을 명시하여 그 며어시의 대가로 돈을 지불하면서 자신을 드러내는 점을 특징으로 하고 있따 이익의 극대화는 소비 대중에게 상품의 존재와 우수성을 알려 소비 대중으로부터 호의적 반응을 얻고 나아가서는 자사의 상품을 많이 판매하는 데서 이루어진다.
이는 광고를 홍보(publicity)와 구별시켜 주는 가장 큰 특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