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 gyro6 | gyro.kr report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1:54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hwp





첫 번째, 의사소통 능력의 향상을 위하여 실제적인 대화를 들려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초급이건 중급이건 숙달도에 상관없이 학습자들이 접하게 되는 교실 밖의 실제적 環境에서는 구어적 표현이 지배적이라고 할 수 있다아 문법 항목의 교육에 있어서도 난이도

“자습용 말하기 교재”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교재의 특성(特性)
3. 교재개발 방향성
4. 교수요목의 설계
5. 단원의 구성
5.1 단원구성 및 단계별 특징
5.2 단원구성 순서
6. 나가는 말
7. 참고 문헌
8. 단원 제시

1. 들어가는 말

대학 기관의 교재를 중심으로 말하기 교육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비교 分析해 본 결과를 토대로, 자습용 말하기 교재 개발을 위하여 세 가지 improvement점을 정리(整理) 해보았다. 초급에서는 보통 준말이나 간투사 등의 담화 표지의 사용이나 간접 표현과 같은 의사소통의 전술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다.
설명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1.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2.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3.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4.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5.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재 자습용 말하기 교재
“자습용 말하기 교재”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교재의 특성(特性)
3. 교재개발 방향성
4. 교수요목의 설계
5. 단원의 구성
5.1 단원구성 및 단계별 특징
5.2 단원구성 순서
6. 나가는 말
7. 참고 문헌
8. 단원 제시

1. 들어가는 말

대학 기관의 교재를 중심으로 말하기 교육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비교 分析해 본 결과를 토대로, 자습용 말하기 교재 개발을 위하여 세 가지 improvement점을 정리(整理) 해보았다.
첫 번째, 의사소통 능력의 향상을 위하여 실제적인 대화를 들려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초급에서는 보통 준말이나 간투사 등의 …(To be continued )
교육학,교재,자습용,말하기,교재,사범교육,레포트


순서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Download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hwp( 34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