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 [독서수양록] 뻔뻔(Fun Fun)으로 혁신한다.hwp
각각 맡아쓴 부분이 있어서 그럴 것이다. 실적위주의 경영은 서로가 경쟁인 만큼 기업조직culture가 삭막해지고, 팀워크를 저해할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Fun경영은 한국의 신바람경영이라고도 할 수 있따 재미란 것이 한국 특유의 신바람과 일맥상통하다는 것이다.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다면 신바람나는 세상을 만든다면 세상은 정말 살맛나는 곳이 될 것이다.hwp( 18 )
다. 현재 아이파트너establishment
투자(주) 상무이사로 투자심사 및 경영자문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학교 및 기업에서 투자와 성공 조직 만들기 관련 강의를 하고 있따
박경록.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획득하고 생산기술연구원을 거쳐 성균관대학교 경영컨설턴트과정과 카이스트 조직, 책략 전문가과정을 수료. 현재 한국MIT책략연구소 소장.
3.줄거리 및 서평
인재 보유에는 7가지 측면이 있따 근무environment, 업무내용, 성장기회, 급여와 보상, 기업…(skip)
[독서수양록] 뻔뻔(Fun Fun)으로 혁신한다
독서수양록,뻔뻔,Fun,Fun,혁신한다,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독서수양록] 뻔뻔(Fun Fun)으로 혁신한다. 근데 이 책은 책의 모든 부분을 다 꼼꼼하게 읽을 만한 가치가 있는 책이다.
이철규. Japan 게이오대학교에서 관리Engineering 석사 및 생체의Engineering 박사를 취득했다. 수작으로 뽑겠다. 일도 재미있게 해야 능률도 오르고 성적도 좋은 것이다. 현재 건국대학교 대학원 벤처전문기술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다.
유왕진. 미국 미시건주 웨인주립대학교에서 산업 및 제조Engineering 석사 및 박사를 취득하고 산업응용분야 기술사이다. 보통 한 사람이 쓴 책은 보통 버리고 읽을 부분이 있기마련이다.
조창배.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을 거쳐 건국대학교 대학원 벤처전문기술학과 박사과정 재학 중이다. 4명이 써서 그런지 책이 골로루 전체적으로 버릴 부분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현재 건국대학교 산업Engineering과 교수 및 대학원 벤처전문기술학과 주임교수로 재직중이다. 이런 기대를 가지고 책을 읽어봤다.
[독서수양록] 뻔뻔(Fun Fun)으로 혁신한다
[독서수양록] 뻔뻔(Fun Fun)으로 혁신한다 , [독서수양록] 뻔뻔(Fun Fun)으로 혁신한다감상서평레포트 , 독서수양록 뻔뻔 Fun Fun 혁신한다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설명
뻔뻔(Fun Fun)으로 혁신한다
유왕진,이철규,조창배,박경록 지음
지상사
2006 출판
1.머릿말
뻔뻔이란 ‘신바람나는 조직’을 통칭하는 말이다. 몇 년전부터 Fun경영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기 처음
했다.
2.지은이
무려 4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