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marketing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12:32
본문
Download :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ppt
대한체육회(KOC)와 대한장애인올림픽위원회(KPC)는 2xxx 동계 올림픽과 장애인 올림픽을 통해 이러한 사회적 자산들을 계승, 발전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각 개인의 능력 또는 장애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이들이 전례없이 편리하게 올림픽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부심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다른 장애인 스포츠 경기, 워크샵, 동계 스포…(省略)






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marketing 기획서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marketing 기획서
Download :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ppt( 98 )
순서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 ,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
평창동계올림픽,유치를,위한,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평창 동계올림픽
formula(공식)후보도시 비교
장애인올림픽
평창은 2xxx 동계 올림픽과 동계 장애인 올림픽에 참가하는 이들이 모두 함께 매우 특별하고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평창의 2xxx년 동계 올림픽과 장애인 동계 올림픽 개최는 아시아에 장애인 동계 스포츠를 홍보하고 저변을 확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1988년 서울 장애인 올림픽을 시발점으로 하여 우리는 장애인에 대한 인식 improvement, 보다 효율적인 사회 시스템 개발, 그리고 장애인을 위한 스포츠 시설 확장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가 2xxx 동계 올림픽과 장애인 올림픽을 개최하여 얻게 될 가장 중요한 사회적 유산은 장애인들이 평창 지역의 아름다운 경관과 올림픽을 만끽하고 나아가 동계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줄 다양한 시설과 environment(환경) 일 것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선수들이 경기장에서5-10분거리 안에, 아무리 멀어도 30분 안에 위치하게 될 역싸상 가장 컴팩트한 동계 올림픽 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대한민국 政府(정부)는 우리의 이러한 노력을 뒷받침하기 위해 동계 장애인 올림픽 예산의 50%를 지원하고, 경비, 의료, 통관 및 출입국 등 다양한 분야의 인력 무상 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시설에서 정보에 이르기까지 누구나가 쉽게 접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environment(환경) 조성을 통해 우리는 대회 내내 선수 중심의 세계적인 시합을 보장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자산은 지난 2회의 올림픽 유치 도전에 의해 더욱 다듬어졌고 2xxx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