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어드벤처 讀後感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8:2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어드벤처 독후감입니다.hwp
좀 더 큰 의미로 보면 브랜드 이름이 보이는 상품 뿐만 아니라, 협찬업체의 이미지나 명칭, 특정 장소 등을 노출시켜 무의식 중에 관객들에게 홍보하는 일종의 광고마케팅 전술이다.
1.책introduce
2.지은이 introduce
3.내용요약
4.감상
네번째로 관심있게 본 마케팅 example(사례) 로 PPL마케팅이다. 비록 관객들에게 Reese`s Pieces라는 초콜릿 과자의 구매를 직접적으로 소구하지는 않았지만, 작은 체구의 못생긴 외계인이 영화 속에서 이 땅콩과자를 먹는 행동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광고효과(效果)를 불러 일으켰던 것이다. PPL은 영화 속의 작품배치 즉 광고주가 판매증진이나 이미지 improvement(개선)을 목적으로 협찬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삽입시키고, 그에 대한 대가로 약정된 대금을 영화사에 지불하는 상호 호혜적인 새로운 형태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이다.hwp( 24 )
등등 marketing 事例에 상대하여도 자세하게 나타내었습니다. PPL 광고의 성공 example(사례) 로 실례로,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E.T.」에 등장했던 Reese`s Pieces라는 초콜릿 과자의 엄청난 성공은 PPL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고 한다. 영화개봉 3개월만에 초콜릿 땅콩과자의 매출 신장률은 65%에 이르렀으며, 같은 기간동안 Reese`s Pieces를 판매하는 극장의 수도 600개에서 800개로 늘어났다. 영화 속에 자사의 제품을 노출시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이며, 아울러 호의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 PPL의 목적이다. 즉, PPL이란 영화나 드라마 속의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말한다. TV 호로그램 안에 특정 상품이나 상표, 로고 등을 배치해 시청자의 시선을 끄는 기법인 PPL광고는 간접광고의 대표적 유형으로서 원래는 영화 제작과 밀접한 마케팅 기법이다.marketing 어드벤처 讀後感입니다.마케팅어드벤처 , 마케팅 어드벤처 독후감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
다. 할리우드에선 이미 70년대부터 확산된 광고기법으로 영화 속의 주인공이 특정 회사의 콜라를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는 식의 간접광고로부터 출발했다. 이외에도 영화「쥬…(생략(省略))
ppl marketing 事例 스타 marketing 事例 귀족 marketing 事例 틈새 marketing 事例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어드벤처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 어드벤처 독후감입니다.PPL(Product Placement)이란 특정한 상품을 영화 속의 소도구로 이용해 일종의 광고효과(效果)를 노리는 것을 말한다.이러한 대가로 클라이먼트는 영화제작에 소요되는 협찬금이나 협찬상품을 제공하게 된다된다. 이 책이 마케팅 사례에 관한 책인만큼 ppl 마케팅 사례 스타 마케팅 사례 귀족 마케팅 사례 틈새 마케팅 사례등등 마케팅 사례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나타내었습니다. 이 책이 marketing 事例에 관한 책인만큼
marketing 어드벤처 讀後感입니다
Download : 마케팅 어드벤처 독후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