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gyro6 | gyro.kr report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0:25

본문




Download :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강아지,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DOG ICECREAM
1
_SLIDE_2_

Contents
Ⅰ.環境分析(분석)
-거시環境分析(분석)
-미시環境分析(분석)(3C)
-SWOT Matrix

Ⅱ.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Ⅲ. Marketing Mix
-Product Strategy
-Price Strategy

Ⅳ. 장기계획
한계 및 의의
2
_SLIDE_3_

◎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7가지 Lifestyles
Ⅰ.環境分析(분석) ㅣ 거시環境分析(분석)

e-Socializing
Realism
individualism
Mobility
Meaning
Body
일과 삶의 불균형이라는
현실 속에서 삶의 의미 찾기
세상의 중심을 자신에 두고, 개인의 가치를 추구
Health, Beauty 등 ‘몸에 대한 많은 투자
가정은 삶의 쉼터, 가족을 최우선으로 여김
휴대용 기기 보급 확대로
나타나는 Mobi...

_SLIDE_1_
DOG ICECREAM
1
_SLIDE_2_

Contents
Ⅰ.環境分析(분석)
-거시環境分析(분석)
-미시環境分析(분석)(3C)
-SWOT Matrix

Ⅱ.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Ⅲ. Marketing Mix
-Product Strategy
-Price Strategy

Ⅳ. 장기계획
한계 및 의의
2
_SLIDE_3_

◎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7가지 Lifestyles
Ⅰ.環境分析(분석) ㅣ 거시環境分析(분석)

e-Socializing
Realism
individualism
Mobility
Meaning
Body
일과 삶의 불균형이라는
현실 속에서 삶의 의미 찾기
세상의 중심을 자신에 두고, 개인의 가치를 추구
Health, Beauty 등 ‘몸에 대한 많은 투자
가정은 삶의 쉼터, 가족을 최우선으로 여김
휴대용 기기 보급 확대로
나타나는 Mobile Lifestyle
SNS를 통해 소통을 즐기고
인터넷(Internet)에서 얻는 정보로
합리적 소비 향유
라이프 스타일 키워드
Home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적인 이득 중시
출처 - LG경제연구소
삶의 의미와 가족을 중시하는 라이프 스타일
3
_SLIDE_4_

출처 - 통계청

Ⅰ.環境分析(분석) ㅣ 거시環境分析(분석)

◎ 1인가구

1인 가구 증가

1인가구
37.0%
부부15.4%
부부+자녀 23.9%
부+자녀
2.0%
모+자녀
7.2%
3세대
6.1%
기타
7.1%

2xxx
4
출처 - 통계청
_SLIDE_5_
한국의 65세이상 인구 및 비중
2xxx년 이후는 展望
출처 - 통계청
Ⅰ.環境分析(분석) ㅣ 거시環境分析(분석)
◎ 고령화
출처 - 유엔 및 日本(일본) 국립사회보장 인구문제 연구소
고령화 증가 추세
5
_SLIDE_6_

가계 실질구매력1) 및 민간소비
주: 1) 실질임금×취업자수
Ⅰ.環境分析(분석) ㅣ 거시環境分析(분석)…(skip)
강아지%20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강아지%20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강아지%20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강아지%20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강아지%20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강아지%20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강아지 아이스크림 애견산업 애견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강아지 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0 )




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