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다이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gyro6 | gyro.kr report

다이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이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2:27

본문




Download :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이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9 )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이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다이소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이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다이소 Daiso-
천원이 가치있는 곳
_SLIDE_2_

Contents
선정이유

기업introduce

5 force

STPanalysis(분석)

상권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성공요인

추천戰略
_SLIDE_3_

기업 introduce
법인명 : ㈜다이소아성산업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설립년도 : 1992년
사업내용 : 양질의 생활용품 균일가 판매
취급품목수 : 약 2만 여종
매장수 : 468여개 (2007년 10월 29일 기준)
상 호 : 다이소
대표이자 : 박政府(정부)
경기/인천 : 123
총 매장수 : 468 개
전라도 : 33
경상도 : 71
서울 : 111
충청도 : 46
강원도 : 41
부산 : 43
_SLIDE_4_

연 혁
1992 2월 `㈜아성산업`설립

1997 5월 국내 최초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 `아스코이븐프라자` 론칭(1호점 오...

_SLIDE_1_

다이소 Daiso-
천원이 가치있는 곳
_SLIDE_2_

Contents
선정이유

기업introduce

5 force

STPanalysis(분석)

상권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성공요인

추천戰略
_SLIDE_3_

기업 introduce
법인명 : ㈜다이소아성산업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설립년도 : 1992년
사업내용 : 양질의 생활용품 균일가 판매
취급품목수 : 약 2만 여종
매장수 : 468여개 (2007년 10월 29일 기준)
상 호 : 다이소
대표이자 : 박政府(정부)
경기/인천 : 123
총 매장수 : 468 개
전라도 : 33
경상도 : 71
서울 : 111
충청도 : 46
강원도 : 41
부산 : 43
_SLIDE_4_

연 혁
1992 2월 `㈜아성산업`설립

1997 5월 국내 최초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 `아스코이븐프라자` 론칭(1호점 오픈)
9월 자본금 증자 (2.5억원)
1998 6월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동아일보, 매일경제 신문사 주최)
1999 5월 물류센터 준공 (경기도 화성시 : 5000평 규모)
2001 9월 100호점 돌파, 日本 다이소산업과 합작
※日本 다이소 산업 : 연간 매출 3조원. 매장수 2500여개.
보유상품 수 8만 여종인 日本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 유통업계
2003 6월 200호점 돌파
12월 물류센터 준공 (경기도 용인시 : 7000평 규모), 본사 및 종합 물류센터 이전
2004 9월 취급품목 1만종 돌파
2005 4월 300호점 돌파
10월 취급품목 2만종 돌파
12월 연간 매출 790억원
2006 12월 연간 매출 1050억원 돌파
2007 6월 혁신활동 start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