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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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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8-16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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끊임없는 질문에 담임교사는 두손을 들었고 결국 ‘수업분위기를 망치는 아이’로 전락하고 말았다. 오히려 ‘엉뚱한 질문’으로 교실의 ‘천덕꾸러기’가 되기 십상이다. 정군이 서울의 학교교육에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고 2학년때 @@로 전학한 것도 이 때문일것이다 지능지수(IQ)160이상인 정군의 수난은 서울 @@구의 @@초등학교에 입학해서부터 스타트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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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사범교육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事例(사례) 1) ‘평각을 180˚에서 210˚로 바꾸면 어떻게 될까.’ 정7각형을 작도할 수 없어서 이런 생각을 해보았다는 @@초등학교 5학년 정@@(11)군. 탐구심을 주체할 수 없지만 학교에서도 가정에서도 해결할 길이 없다. 사정은 당시 열린학교로 명성…(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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