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인도시장실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15:04
본문
Download : 켈로그-인도시장실패.hwp
켈로그,인도시장실패,경영경제,레포트
켈로그-인도시장실패
순서
켈로그-인도시장실패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example(사례)
목 차
Ⅰ. 서론 1
1. 선정동기 1
2. 기업紹介 1
1) 켈로그의 탄생 1
2) 켈로그의 연혁 3
3) 사업紹介 및 기업이념 3
Ⅱ. 본 론 6
1. 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동기 6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analysis 및 진입방식 6
1) environmentanalysis 6
2) 경쟁구조 analysis 8
3) SWOT analysis 8
4) STP analysis 9
5) 진입방식 9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1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11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11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11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책략 12
5) 현지화된 책략의 부족 12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12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12
Ⅲ. 결 론 13
1. 인도시장에서 성공하기...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example(사례)
목 차
Ⅰ. 서론 ? 1
1. 선정동기 ? 1
2. 기업紹介 ? 1
1) 켈로그의 탄생 ? 1
2) 켈로그의 연혁 ? 3
3) 사업紹介 및 기업이념 ? 3
Ⅱ. 본 론 ? 6
1. 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동기 ? 6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analysis 및 진입방식 ? 6
1) environmentanalysis ? 6
2) 경쟁구조 analysis ? 8
3) SWOT analysis ? 8
4) STP analysis ? 9
5) 진입방식 ? 9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 11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 11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 11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 11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책략 ? 12
5) 현지화된 책략의 부족 ? 12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 12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 12
Ⅲ. 결 론 ? 13
1. 인도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새로운 책략 ? 13
1) STP책략 ? 14
2) 진입방식 ? 14
*소감 ?
* reference ?
Ⅰ. 서 론
1. 선정동기
인간에게 있어 식사란 해결해야 되는 가장 본질적이고 원시적인 문제로써 끼니해결은 인류가 존재하는 한 결코 떠나지 않는다. 그리고 아무리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다 해도 결국 ‘사람의 입맛`이라는 좁은 테두리를 벗어날 수는 없다. 이런 현실에서 우리는 전 세계의 아침식사에 있어 기업 제품 중 켈로그가 차지하는 비중은 1위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사람의 입맛은 성장environment에 따라 다르기 마련이기 때문에 한 가지 맛으로 세계인의 입을 즐겁게 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래서 켈로그는 새로운 제품개발보다 미처 손길이 닿지 않았거나 틈새가 남아 있는 시장개척과 사업운영 책략이 훨씬 더 중요한 테마가 된다
현재, 대기업들은 무역장벽철거, 인터넷(Internet)…(To be continued )






Download : 켈로그-인도시장실패.hwp( 36 )
켈로그-인도시장실패 , 켈로그-인도시장실패경영경제레포트 , 켈로그 인도시장실패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