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strategy,썬앳푸드기업文化(문화),프랜차이즈식당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3:29
본문
Download :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ppt
국내 최초의 Wine & Garlic 전문레스토랑
마늘을 이용한
50여 가지의 이탈리아
음식과 100여 가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 Italian Wine Bistro ‘
2008년 11월
Mad for Garlic 삼성타운점 오픈
2008년 6월
Mad for Garlic 사당점 오픈
2008년 2월…(drop)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 ,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경영경제레포트 , 썬앳푸드기업 썬앳푸드마케팅전략 썬앳푸드기업문화 프랜차이즈식당
설명
다.
신세대 신서호(33) marketing 팀장은 드라큘라가 나오는 공포영화를 관람하다 새로운 메뉴의 이름을 짓는가 하면, 맛있는 레스토랑의 소식을 접할 때는 직원모두가 전국 어디든 가서 아이디어를 얻어 오기도 한다.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strategy,썬앳푸드기업文化(문화),프랜차이즈식당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strategy,썬앳푸드기업文化(문화),프랜차이즈식당
Download :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ppt( 74 )






썬앳푸드기업,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경영경제,레포트
2
연혁
3
기업intro
브랜드 intro
4
기업文化
5
Contents
활동 및 인재채용
6
1
CEOintro
연 혁
2002history
2001history
2000history
1998history
1996history
1997history
1995history
2009history
2008history
2007history
2006history
2004history
2005history
C E O intro
1993년 보스턴대학(Boston University)
경영대학 졸업
▲ 전경련 국제 경영원 제47기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 1995년 (주)이오코퍼레이션 설립
▲ 2000년 (주)썬앳푸드로 사명 변경
Profile
남 수 정
외식업계의 여걸 남수정
외식업계의 여걸
대표정신
약속
Commitment
核心
Core
창조
Creativity
도전
Challenge
變化
Change
5C
썬앳푸드 marketing `특화된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다`
특정 브랜드로 한국외식文化의 새로운 주역
경영철학 역시 Best&Only라는 1등 철학과 Happy&Health라는 2H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