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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친상간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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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25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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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씨의 부여는 일종의 신분적 특권이었다. 씨(氏)의 설정은 성의 양적 증가에 따르는 동족의 지역성 확대를 표시하기 위해서였다. 민속학근친상간 , 근친상간에 대해기타레포트 ,




- 次例 -

Ⅰ. 서론
1. 논제와 연구문제
2. 연구방법론

Ⅱ. 본론
1. 근친상간의 concept(개념)과 내용
2. 근친상간에 대한 여러 가지 theory(이론)들
3. 근친상간은 왜 금기되었는가?
4. 통시적 층위에서 바라본 근친상간
5. 서구사회의 근친상간과 금기
6. 한국에서의 근친상간과 금기
(동성동본 텍스트를 중심으로)

Ⅲ. 결론
1. 오늘날의 동성동본불혼과의 비교
2. 동성동본을 다시 생각하며
3. 우리에게 있어서 동성불혼과
앞으로의 논의 과정

붙임 1 : 용어요약
붙임 2 : bibliography
붙임 3 : 연구방법론 표


우리가 한문식의 성씨를 표현하기 스타트한 것은 언제부터일까. 원시 씨족공동체 단계에서 이루어진 족외혼은 어디까지나 같은 씨족끼리 혼인을 피하는 방식이었다.순서


근친상간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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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친상간에 대해





레포트/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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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속학근친상간




다. 귀족들에게는 성이 있었지만 백성들에게는 성이 없이 이름만 주어졌다. 애초에 성은 권력층에게만 부여되었다. 14세기 이후에는…(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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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친상간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전주 이씨, 안동 권씨 같이 씨칭이 지명을 취하고 있음은 그것이 지역적으로 분화된 동족의 계통임을 드러낸다. 그러나 원시 씨족 공동체의 붕괴와 함께 씨족명은 성(姓)으로 옮겨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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