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marketing final exams 문제와 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8 01:48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인터넷 marketing final exams 문제와 답안
순서
본 자료는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와 문제와 답안을 정리한 자료로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STP전략, 인터넷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방안,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장벽전략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임인터넷마케팅기말고사문제와답안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기타시험족보 ,
,기타,시험족보
본 資料는 인터넷 marketing final exams와 문제와 답안을 정리(整理) 한 資料로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STP전술, 인터넷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measure(방안) , 표적 marketing (target marketing), 장벽전술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인터넷 marketing final exams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資料가 될 것임
설명
인터넷marketing final exams문제와답안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63 )





본 는 인터넷(Internet) 마케팅 期末考査(기말고사) 문제와 답안을 정리(arrangement)한 이므로 목차는 省略되었음
* 선택형(客觀式) 5문제 (각 2점), 단답형 5문제 (각 2점), 주관식(主觀式) 1문제 (10점) 총 30점
* 단답형 5문제 (각 2점)
6. 고객충성도 分析기법 중에서 ( A )이란 구매의 최근성, 빈도, 금액을 뜻하는 것으로 고객 세분화를 위한 구매 패턴 分析에 이용된다 이 分析은 가장 최근에 많은 횟수로 많은 액수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기업의 입장에서 가장 가치있는 고객이라는 판단하에 최근성, 빈도, 구매금액을 分析하여 고객 개개인을 평…(省略)
시험족보/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