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1 17:3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hwp
수입차 부문에서 론칭 첫해에 16만대 이상을 팔아치운 이 기록은 지금도 깨지지 않고 있다 그 다음해인 87년엔 26만…(생략(省略))
[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hwp( 29 )
다. 미국 시장에 진출한 첫 해에 16만8822대를 팔아 미국 자동차 업계를 깜짝 놀래켰다. 수입차 부문에서 론칭 첫해에 16만대 이상을 팔아치운 이 기록은 지금도 깨지지 않고 있다 그 다음해인 87년엔 26만대를 팔아 업계를 경악시키더니 88년에도 26만대를 팔아 말 그대로 `엑셀 신화`를 만들어냈다. 현대자동차는 1970년대에 ‘포니’라는 한국 최초 고유모델을 생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그리고 현대자동차는 86년 엑셀로 미국 시장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당장 현대차의 품질에 이상이 생기기 처음 한 것이다. 미국 시장에 진출한 첫 해에 16만8822대를 팔아 미국 자동차 업계를 깜짝 놀래켰다. 그리고 현대자동차는 86년 엑셀로 미국 시장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 , [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현대자동차 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
순서
경제경영,현대자동차,만마일,워런티,전략과,Moral,hazard,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전략과 Moral hazard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책략과 Moral hazard`
1.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과 실패
현대자동차는 1967년 설립되어 99년 기아자동차를 인수하고 현재 내수시장 점유율(08년 11월 판매량 기준)이 80%가 넘는 기업이다. 현대자동차는 1970년대에 ‘포니’라는 한국 최초 고유모델을 생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신뢰성과 내구성에 문제가 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현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워런티’ 책략과 Moral hazard`
1.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과 실패
현대자동차는 1967년 설립되어 99년 기아자동차를 인수하고 현재 내수시장 점유율(08년 11월 판매량 기준)이 80%가 넘는 기업이다. 그러나 신화는 단 3년 뿐이었다. 89년부터 추세가 꺽이기 처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