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특징, present c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00:25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김 의장은 이제범 대표를 영입해 카카오를 맡겼으며 본인은 최대주주이자 이사회 의장직을 맡고 있다아
_SLIDE_4_
간단한 가입 절차
카카오톡의 특징
_SLIDE_5_
플러스 친구
영어, 스페인어, 일어, 한국어 지원
카카오톡의 특징
즐겨찾는 친구 등록
_SLIDE_6_
카카오톡의 특징
그룹채팅
카카오톡 아이디로 친구 찾기
친구목록 내보내기
& 불러오기
_SLIDE_7_
카카오톡의 특징
암호잠금
채팅 중 친구등록
미니프로필 보기
멀티미디어 채팅
카카오톡 ID로 친구찾기
_SLIDE_8_
(주) 카카오는 2009년 말 아이폰 출시를 기점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집중
그 중에서도 해외에서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만들기로 방향을 정함.
2. 출시배경
_SLIDE_9_
2. 출시배경
대중
커뮤니케이션
그룹
커뮤니케이션
지인
커뮤니케이션
_SLIDE_10_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수 및 스마트폰 사용자(2012년 5월 11일)
통신사
가입자수
스마트폰 사용자
스마트폰 비율
SK텔레콤
2,650만
1,330만
50.18%
KT
1,650만
880만
53.33%
LG유플러스
955만
462만
48.37%
합계
5,255만
2,672만
50.84%
3. 동향
_SL…(省略)
다. establishment 자인 김범수(45) 의장은 한국 최대 누리망 회사인 NHN의 공동establishment 자이다.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특징, present condition,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설명
카카오톡,등장배경,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STP전략,변화,특징,사례,마케팅,관리,역할,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특징, present condition,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
Download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85 )






순서
_SLIDE_1_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marketing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STPstrategy, 변화, 특징, 동향, 事例, marketing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
_SLIDE_2_
CONTENTS
카카오톡 등장배경
출시배경
동향
성공비결
수익모델
경쟁사
conclusion (시사점)
_SLIDE_3_
1. 카카오톡 등장배경
카카오는 아이위랩이라는 이름으로 2008년 6월에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