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instance) [민들레영토의 文化 공간] / 1. 기업 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0:17
본문
Download :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 [민들레영토의 문화공간] .doc
..
다. 고객의 수는 신촌점에만 하루에 약 3000명에 달하고 전국적으로 1년에 약 400만명의 고객이 찾고 있으며 2008년에는 1000만명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아1997년 9월 고대 민들레영토, 1998년 12월 대학로 민들레영토 본관, 1999년 11월 대학로 민들레영토 별관 ‘공간을 채우는 사랑’, 2001년 6월 27일 명동에 주식회사 민들레영토가 설립되었으며, 2001년 8월 30일 신촌 모점 근처의 신촌 신관 민들레영토, 11월 경희대점, 12월 대학로 민토culture관, 2002년 9월 양평에 민토수양관이 오픈했으며, 2003년 2월 신촌에 민토마현관, 4월에는 구의동에 지역 민들레 영토, 경기도 분당점, 5월에는 서울 그리스도신학대학내에 민들레 영토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확장사업을 벌여오며 도시인들을 위한 다양한 생활culture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아지승룡 사장은 연세대학교 .장로회신학대학원 졸업. 목회. 교직 생활 중 다방마담이 되고 싶어 민토를 창립. 1993년 말 울적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혼자서 종로구 인사동의 조그만 카페를 찾았다. 1994년 신촌 본점 설립 이후 96년에 100평이 되었고, 97년에는 고려대점, 98년에 대학로 본관 개점 등으로 급속히 확대되어 2004년 현재 카페 공간 4000평으로 10년 전에 비하여 400배가 되었다. 30분 정도 상념에 잠겨 있는데 종업원이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 [민들레영토의 문화공간] .doc( 22 )
1. 기업 소개1) 민들레 영토의 역사2) 기업을 만든 사람3) 민들레 ...
외식 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민들레영토의 문화 공간 / 1. 기업 소
외식 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instance) [민들레영토의 文化 공간] / 1. 기업 소
순서
1. 기업 introduction1) 민들레 영토의 history2) 기업을 만든 사람3) 민들레 ...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 [민들레영토의 문화공간] -929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0/%EC%99%B8%EC%8B%9D%EC%82%B0%EC%97%85%EC%9D%98%20%EB%B8%94%EB%A3%A8%EC%98%A4%EC%85%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5B%EB%AF%BC%EB%93%A4%EB%A0%88%EC%98%81%ED%86%A0%EC%9D%98%20%EB%AC%B8%ED%99%94%EA%B3%B5%EA%B0%84%5D%20-9291_01_.gif)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 [민들레영토의 문화공간] -929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0/%EC%99%B8%EC%8B%9D%EC%82%B0%EC%97%85%EC%9D%98%20%EB%B8%94%EB%A3%A8%EC%98%A4%EC%85%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5B%EB%AF%BC%EB%93%A4%EB%A0%88%EC%98%81%ED%86%A0%EC%9D%98%20%EB%AC%B8%ED%99%94%EA%B3%B5%EA%B0%84%5D%20-9291_02_.gif)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 [민들레영토의 문화공간] -929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0/%EC%99%B8%EC%8B%9D%EC%82%B0%EC%97%85%EC%9D%98%20%EB%B8%94%EB%A3%A8%EC%98%A4%EC%85%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5B%EB%AF%BC%EB%93%A4%EB%A0%88%EC%98%81%ED%86%A0%EC%9D%98%20%EB%AC%B8%ED%99%94%EA%B3%B5%EA%B0%84%5D%20-9291_03_.gif)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 [민들레영토의 문화공간] -929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0/%EC%99%B8%EC%8B%9D%EC%82%B0%EC%97%85%EC%9D%98%20%EB%B8%94%EB%A3%A8%EC%98%A4%EC%85%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5B%EB%AF%BC%EB%93%A4%EB%A0%88%EC%98%81%ED%86%A0%EC%9D%98%20%EB%AC%B8%ED%99%94%EA%B3%B5%EA%B0%84%5D%20-9291_04_.gif)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성공 사례 - [민들레영토의 문화공간] -9291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0/%EC%99%B8%EC%8B%9D%EC%82%B0%EC%97%85%EC%9D%98%20%EB%B8%94%EB%A3%A8%EC%98%A4%EC%85%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5B%EB%AF%BC%EB%93%A4%EB%A0%88%EC%98%81%ED%86%A0%EC%9D%98%20%EB%AC%B8%ED%99%94%EA%B3%B5%EA%B0%84%5D%20-9291_05_.gif)
설명
1. 기업 introduce1) 민들레 영토의 역사2) 기업을 만든 사람3) 민들레 영토의 특징 culture비친구 공간의 분리2.조사방법3. 시장環境(환경)4. 戰略 캔버스5. 시장경계선 재구축 戰略6.ERRC7. 구체적 산업(스타벅스)과의 戰略 캔버스8. 結論(결론) 및 제언1. 기업 introduce국내 카페 브랜드 인지도 1위, 국내 외식업소 고객 만족도 1위의 민들레영토민들레영토는 1994년 4월20일 신촌에서 처음 스타트되어 서울지역 대학가로 확산되면서 새로운 한국형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는 찻집 형태의 대중culture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