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事例> 리바이스의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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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0 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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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의 유럽에서의 새로운 유통strategy 80년대 중반 세계적인 청바지회사 레비 슈트라우스(줄여서 리바이스)는 유럽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즉 강한 상표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계속 떨어지고 있었던 것이다. 이즈음 유럽담당 사장으로 새로 부임한 칼 폰 버스커크(Carl von Buskirk)는 이른바 마케팅방정식의 3대 요소인 제품(product), 메시지(message), 구매장소(point of purchase)에 strategy의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한다. 리바이스의 주요고객층은 젊은이들 또는 마음이 젊은 사람들이므로 이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점포를 꾸미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리바이스의 통제를 받지 않는 소매상이 점포를 운영하는 한, 리바이스가 원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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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 사례 50 리바이스의 유럽에서의 새로운 유통 전략
리바이스의 유럽에서의 새로운 유통책략 80년대 중반 세계적인...
리바이스의 유럽에서의 새로운 유통전략 80년대 중반 세계적인...
<마케팅성공事例> 리바이스의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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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것은 리바이스가 중간상에 의존하는 전통적인 유통경로를 이용하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제품과 메시지는 회사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데 반하여, 구매장소는 회사가 전혀 통제할 수 없는 것이 문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