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진로소주-Japan > gyro7 | gyro.kr report

진로소주-Japan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진로소주-Jap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01:43

본문




Download : 진로소주-일본.hwp






◇라면
매운맛 농심「신(新)라면」의 인기도 日本(일본)시장을 흔들고 있따
신라면은 「면의 나라」라고 자부하는 日本(일본)에서 한국음식의 자존심을 세워주고 있따…(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진로소주-일본_hwp_01.gif 진로소주-일본_hwp_02.gif 진로소주-일본_hwp_03.gif 진로소주-일본_hwp_04.gif 진로소주-일본_hwp_05.gif 진로소주-일본_hwp_06.gif
진로소주-Japan에 대한 글입니다. 진로와 병모양이 똑같고 제품명도 진로(JINRO)를 긴로(GINRO)로만 살짝 바꾼 긴로소주가 나왔으나 곧 사라졌다. ‘또 진로는 日本(일본)에서 첫선을 보인 알코올도수 7%짜리 캔 소주까지 월20만 상자씩 팔리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따
두산의 「그린」소주도 수출액이 매년 30%이상 늘어났고, 「비단」소주로 日本(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보해양조 역시 수출액이 전년도 보다 30% 이상 늘어났다.
진로소주-Japan




레포트/생활전문






Ⅰ. 日本(일본)서 열풍인 한국 ‘먹거리 3총사’

Ⅱ. (주)진로의 개황
1. 회사 개황
2. ‘진로’의 세계 시장 진출

Ⅲ. 日本(일본) 열도를 점령한 두꺼비 ‘JINRO`

Ⅳ. 진로소주의 日本(일본)진출 전략(戰略) (성공요인)
1. 우수한 제품력
2. 고가격 정책
3. 직판체제 구축 및 현지 유통업체들과의 끈끈한 신뢰
구축과 공생전략(戰略)
4. 철저한 브랜드 관리 노력

Ⅴ. 진로재팬의 경영혁신 및 環境change(변화) 대응전략(戰略)
1. 경영혁신운동의 내용 및 성과
2. 성공적인 경영혁신을 이룰 수 있었던 주요인
3. 日本(일본)시장 개척에서 가장 어려웠던 점
4. 日本(일본) 시장環境 change(변화)와 진로재팬의 대응전략(戰略)
5. 향후 진로재팬의 선결project

Ⅵ. 맺음말



◇소주
진로와 두산, 보해양조 등 주요 소주업체들의 日本(일본)시장 수출액이 매년 최고 30~40% 증가했다.

진로소주-Japan-


진로소주-일본에 대한 글입니다.진로소주-일본- , 진로소주-일본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진로소주-일본.hwp( 60 )




,생활전문,레포트
다.
진로는 日本(일본)에서 「JINRO」소주를 판매, 시advantage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따 이러한 진로의 인기에 편승 유사품까지 등장할 정도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