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동아오츠카,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yro7 | gyro.kr report

동아오츠카,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동아오츠카,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4:38

본문




Download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80년대 주로 탄산음료와 포카리스웨트 생산을 처음 하였다.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동아오츠카,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동아오츠카,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동아오츠카의
시advantage유율확대 戰略
목 차
선정동기
기업intro
시장分析
- 외부分析
- 내부分析
4. STP分析
5. 4P 分析
6. SWOT
7. 戰略제안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의 증가.
점점 더 치열해지는 시장경쟁.
차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기능성 음료 시장의 확대
2007 국가고객만족도(NCSI)’의 음료부문에서 1위로
동아오츠카의 선정동기
동아오츠카 기업intro
1979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분리 식품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1980년 청주에 제2공장 준공, 이후 경남 칠서공단에 제3공장 준공을
하였다.

2006 데자와, 그린타임, 건미차 출시.

2007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 블랙...

동아오츠카의
시advantage유율확대 戰略
목 차
선정동기
기업intro
시장分析
- 외부分析
- 내부分析
4. STP分析
5. 4P 分析
6. SWOT
7. 戰略제안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의 증가.
점점 더 치열해지는 시장경쟁.
차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기능성 음료 시장의 확대
2007 국가고객만족도(NCSI)’의 음료부문에서 1위로
동아오츠카의 선정동기
동아오츠카 기업intro
1979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분리 식품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1980년 청주에 제2공장 준공, 이후 경남 칠서공단에 제3공장 준공을
하였다.

1990년대는 화이브미니, 컨피던스, 에너젠 등 색다른 음료 생산 처음
동아오츠카로 사명을 개명하였다.

1990년대는 화이브미니, 컨피던스, 에너젠 등 색다른 음료 생산 처음
동아오츠카로 사명을 개명하였다.

웰빙 트렌드와 함께 찾아온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선호가
차음료 판매의 급증을 불러왔다. 기존제품 역시 건강
에 좋은 음료군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지난 2년간 마이너스 실적을 보였던 두유가 새롭게 조명되
었다. ‘두유로 굿모닝’, ‘순두유’ 등의 제품이 시장 성장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웰빙 트렌드로 인한 두유선호는 당분간 …(To be continued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9 )





설명



순서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아오츠카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2006 데자와, 그린타임, 건미차 출시.

2007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 블랙빈 테라티 출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항상 좋은 음료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동아오츠카”

시장分析 - 외부分析
사회 전반적인 웰빙 열풍에 힘입어 ‘마시는 것’도 함부로 할
수 없다는 풍조가 형성 건강과 미용을 생각한 ‘웰빙음료’의
출시 및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남양 17茶의 인기에 힘입
어서 ‘혼합차’가 인기를 얻고 이에 대한 후광efficacy로 주춤했
던 ‘녹차’역시 판매의 급증을 보이게 되었다.

1980년대 주로 탄산음료와 포카리스웨트 생산을 처음 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