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서울우유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gyro7 | gyro.kr report

서울우유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울우유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2:35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서울우유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울우유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서울우유
_SLIDE_2_

Contents..





선정동기




















서울우유 intro
STP
4P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선정동기





다른 우유 회사와의 差別(차별) 화된 서울우유의 매력
72년간 서울시장 점유 1위 가능했던
서울우유만의 기술 혁신과 alteration(변화)

_SLIDE_4_

서울우유 intro
_SLIDE_5_

STP
_SLIDE_6_

Segmentation



_SLIDE_7_

Targeting




20대

백색시유의 소비는 선진국 수준에 크게 못 미침

靑少年기 이후부터 백색시유 섭취량 급감

결과적으로 청.장년기의 섭취량 매우 적음

백색시유 보다 다른 음료 선호하는 경향

맛과 기능, 디자인 중시

신상품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


future(미래)의 point적 우유 소비층
_SLIDE_8_

Targeting




30~40대 자녀를 둔 주부

가장 큰 우유 구매 집단

자녀의 84.5%가 우유 마심

가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음

새로운 제폼보다는 익숙한 제품에 대한 재구매율 높음





현실적 주요우유 소비층
_SLIDE_9_

Targeting




Main Target
:: 30~40대 자녀를 둔 부모님(주부) Sub Target
:: 어린이 / 靑少年 집단

- 어린이 / 靑少年층은 가장 큰 소비층이지만 직접 구매빈도 낮음
주부 집단은 이미 막강한 구매층으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브랜드 이동성이 매우 낮음
20~30대 집단은 우유 소비가 줄어들지만 필요에 따라 스스로
구매. But, 브랜드 충성도가 낮아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함.


…(To be continued )
서울우유%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서울우유%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서울우유%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서울우유%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서울우유%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서울우유%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울우유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8 )


서울우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울우유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울우유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