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yro7 | gyro.kr report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01:57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3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_SLIDE_1_
아시아나항공마케팅원론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시장change(변화) analysis
SWOTanalysis
STP책략
4P책략
마케팅 책략 제안
_SLIDE_3_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紹介(소개)
회사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e-business 등
항공기 보유대수
68대 (2xxx년 10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 -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20개국 67도시 83개 노선(여객)
이력
국가고객만족도(NCIS) ‘국내선 항공 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영국 skytrax 선정 2년 연속 ‘5star 항공사’
항공사 동맹체인 ‘star alliance’ 멤버

_SLIDE_4_
02. 항공업계의 시장 環境(환경) change(변화)
▶ 시장 環境(환경)의 change(변화)
자유화
자유화 정책의 확대 → 진입자유와 시장 경쟁 확대

민영화
시장 지향적 경영체제
→ 탄력적 가격책략, 서비스 품질 향상, 자금 조달 능력 향상

세계화
항공사간 제휴를 통한 공동노선 운영
외국인 투자한도 확대, 외국항공사의 지분참여→경영의 세계화

정보화
누리망 예약,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항공권 경매
정보 네트워크화 구현

초대형화
항공사의 대형화 → 진입 장벽 강화, 시장 지배력 상승
글로벌 제휴 네트워크로 규모의 대형화 가중
_SLIDE_5_
02. 항공업계의 시장 環境(환경) change(변화)
▶ 항공업계의 change(변화)

급변하는 環境(환경) 속
항공사들의 change(변화)
마케팅 기법의
다양화
고객 특성(特性)에 맞춘
1:1 마케팅
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시장
유통채널의 change(변화)
CRS의 보편화
전자항공권의
보편화
_SLIDE_6_
03. 아시아나 항공의 SWOT
강점
약점
위기
기회…(To be continued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아시아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시아나,航空(항공) ,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