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제경영] 中國인의 비즈니스 文化(문화)와 협상전략(strategy) - 中國인의 협상인식 > gyro7 | gyro.kr report

[경제경영] 中國인의 비즈니스 文化(문화)와 협상전략(strategy) - 中國인의 협상인식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中國인의 비즈니스 文化(문화)와 협상전략(strategy) - 中國인의 협상인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7 06:35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중국인의 비즈니스 문화와 협상전략 - 중국인의 협상인식.hwp





협상은 비즈니스 합작 전 서로의 의향을 확인하거나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 등을 논의하는 단계이지만 담판은 그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 의향서의 서명과 타당성 조사를 거친 여러 사안들을 요약하는 단계에서 주로 쓰인다.
비즈니스의 세부사안을 논의하여 그것이 성공적으로 끝나…(투비컨티뉴드 )
[경제경영] 중국인의 비즈니스 문화와 협상전략 - 중국인의 협상인식 , [경제경영] 중국인의 비즈니스 문화와 협상전략 - 중국인의 협상인식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중국인 비즈니스 문화와 협상전략 중국인 협상인식
다.설명



순서








[경제경영] 中國인의 비즈니스 文化(문화)와 협상전략(strategy) - 中國인의 협상인식

경제경영,중국인,비즈니스,문화와,협상전략,중국인,협상인식,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中國인의 비즈니스 文化(문화)와 협상전략(strategy) - 中國인의 협상인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중국인의 비즈니스 문화와 협상전략 - 중국인의 협상인식.hwp( 99 )






china인의 협상인식

china인의 비즈니스 文化(culture) 와 협상전술
Ⅰ. 서론
china인들은 우리가 보통 협상이라고 하는 말 대신 담판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말은 비즈니스 협상에서 쓰일 때 그 뉘앙스가 달라진다.
이밖에 교섭이나 상량(商量)도 협상이나 담판과 비슷하게 쓰이는 말이지만 이 말들 역시 비즈니스 협상에서 다른 뉘앙스를 갖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