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한자 교육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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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8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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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가 옹알이나 중얼거림을 거치면 고립된 단어나 어구를 말하기 스타트하고, 나름대로 문장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결코 짧지 않은 세월을 모국어에 노출되고 모국어 사용에 대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인간은 모국어 사용에 능숙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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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1 - 교재 내용 정리(arrangement)
1. 머리말
2. 외국인을 위한 한자 교육의 실태(實態)와 現況
2-1. 국내의 한자 교육 실태(實態)
2-2. 주요 한국어 교육 기관의 한자 교육 실태(實態)
2-3. 외국인을 위한 한자 교재 실태(實態)
3. 외국인을 위한 한자 교육의 방법 및 내용
3-1. 설문 조사 分析(분석)
3-2. 한자권 외국인을 위한 한자 교육
3-2(1) 日本(일본)어권.
3-2(2) china어권.
3-3. 비한자권 외국인을 위한 한자 교육
4. 한자 교육의 범위
4-1. 한자권
4-1(1) 日本(일본)어권
4-1(2) china어권
4-2. 비한자권
5. 맺음말 - conclusion
Ⅲ. 본론2 - 관련 data(자료) 및 조사 내용
1. 관련 논문 紹介(소개)
2. 기타 조사내용
Ⅳ. conclusion 및 제안.
세상에 첫울음을 터뜨리는 순간부터 인간은 언어라는 環境에 자연스럽게 노출된다된다.…(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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