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와 엡손 ,CIintroduction, CI 변화, 마케팅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16:34
본문
레포트/경영경제
한국타이어와,엡손,CI소개,CI,변화,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역할,기법,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17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introduction, CI 변화, 마케팅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변화, 특징, 실태, 事例,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설명
한국타이어와 엡손 ,CIintroduction, CI 변화, 마케팅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변화, 특징, 실태, 事例,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순서
_SLIDE_1_
한국타이어와 엡손 ,CI紹介, CI 變化,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략(strategy), 경영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變化, 특징, 내역, 사례(instance),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
_SLIDE_2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_SLIDE_3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1. 한국엡손의 경영이념과 環境이념
경영이념 : ?고객만족과 環境 보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유의 개성과 팀웍을 고루 발휘하여 세계가 신뢰하고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진취적인 회사, 사원모두가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도전 의식을 갖고 이를 긍지로 여기는 열린 회사
環境이념 : 기업 활동과 지구環境과의 조화를 향하여 높은 目標(목표)의 環境보전에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좋은 기업 市民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
_SLIDE_4_
2. 한국엡손주식회사의 環境방침
임직원 모두가 環境보전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룹의 경영이념 및 環境이념의 실현에 노력
효율적인 環境경영시스템의 구축을 통하여 環境改善을 계속적으로 추진
국내의 環境관련법규 준수, 그것을 상회하는 높은 目標(목표)에 도전
매년 구체적인 環境目標(목표) 및 활동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평가
環境경영시스템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目標(목표) 및 성과에 대하여 사내·외로 공개한다.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_SLIDE_5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3. CO-EXISTENCE : Harmony with the global environment
지구環境화의 조화를 기업의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하고 전 임직원이 자연環境을 유지·보존
한국엡손은 세이코엡손 그룹의 일원으로서 그룹의 색심 環境활동 및 環境이념을 살려 한국 내에서의 環境보전활동 실시
_SLIDE_6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4. 環境경영시스템 (ISO 14001 인증 취득)
ISO 14001 인증 : 環境에 친화적인 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업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