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닥터마틴 (Dr. Martens)의 기술혁신과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을 위한 culture marketing 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1 18:24
본문
Download : 닥터마틴.ppt
순서
닥터마틴의 기술혁신
공기층이 형성된 완충작용이 가능한 신발밑창 기술
영국 사회, 文化의 격변기
성장과정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이구요
닥터 마틴 (Dr. Martens)
[경영] 닥터마틴 (Dr. Martens)의 기술혁신과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을 위한 culture marketing 戰略 케이스 PPT 매니아 한정판
전투화 디자인 變化(변화) - 고무밑창 개량
스포츠 마케팅과 매니아 마케팅
40대 이상 중년여성 고객들에 인기
닥터마틴의 文化마케팅
구두의 세계적인 브랜드 닥터마틴의 브랜드歷史와
언더그라운드 (subculture) 의 아이콘
언더그라운드와 서브컬쳐
본문내용
설명
Martin Roach (Dr. Martens: The Story of an Icon. Anova Books. 2003)

1952. 자체공장설립. 뮌헨 ....
기존 전투화 개량 – 발이 편하게 개량
나이키 EPL 박지성 컬트 영국 컨버스 ABC마트 노스페이스 랄프로렌 아디다스 스포츠 푸마 휠라
목차
닥터마틴의 文化마케팅
Air-Cushioned Soles 고안
Download : 닥터마틴.ppt( 95 )
닥터 마틴의 글로벌 성장책략
서브컬처(하위culture) + 매니아 marketing 戰略을 위주로 분석하여 좋은 점수받은 reference(자료)입니다
[참고reference(자료)] Alex Wipperfurth. (브랜드 하이재킹. 국일증권경제연구소. 2006)
닥터마틴 (Dr. Martens) 의 설립과 발전
구두의 세계적인 브랜드 닥터마틴의 브랜드역사와 성장과정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이구요 서브컬처(하위문화) + 매니아 마케팅 전략을 위주로 분석하여 좋은 점수받은 자료입니다 [참고자료] Alex Wipperfurth. (브랜드 하이재킹. 국일증권경제연구소. 2006) Martin Roach (Dr. Martens: The Story of an Icon. Anova Books. 2003)
1947. Herbert Funck 합류
2차 대전 당시 독일군 복무 중 발 부상
1945. Klaus Martens 설립. 독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