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팅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9:55
본문
Download : 마키팅 원론.hwp
먼저 사고의 전환으로서 투자성 marketing 이라는 것은 간단히 말해서 공장의 설립을 예로 들 수 있다아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marketing 투자는 누적적으로 그 성과가 나타나고 종국에는 초기 때 보다 투자대 결과, 즉 시advantage유율 혹은 그 효과(效果)의 비율이 점차 상승하고 투자액은 점차 하락하게 된다된다. 이러한 투자는 당초에 그 예산이 정해지고 투하되서 그에 대한 결과는 장기에 걸쳐 천천히 회수되는 것이다.
이러한 사고의 전환과 아울러 우린 단순히 막연한 기대투자가 아닌 지렛대 효과(效果)와 그러한 효과(效果)를 극대화할 수 있는 책략적 marketing 투자를 논의하고자 한다. marketing 에 드는 비용은 방금 언급한 것처럼 공장을 설립하는 것과 동일하게 취급되는 것이다. marketing 책략을 많은 기업들은 매우 중요한 concept(개념)으로서 인식은 하고 있지만 아직 그 인식의 정도가 피상적인 면에 그치고 있다아 이것은 marketing 에 대한 지출을 단순한 비용으로서 당기에 그 성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착각을 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우린 여기서 이러한 단기적 비용으로서가 아니라 책략적이고 장기적인 안목의 투자성 지출로서 그 사고의 전환을 하려고 한다.
이러한 마인드가 없는 기업에서 매년 엄청난 비용을 투입하고도 성과를 얻지 못한다. 무분별한 이런 단기적인고 단순한 투자는 결국 작은 공장 여러 개 지어봐야 규모의 경제가 일어나지 않는 이치와 …(省略)
Download : 마키팅 원론.hwp( 26 )
순서
마키팅 원론
레포트/경영경제
승기를잡는새로운마케팅전략 , 마키팅 원론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승기를잡는새로운마케팅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