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gyro7 | gyro.kr report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1:41

본문




Download : [1000원]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콘텐츠마케팅 헬로모바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_SLIDE_2_
1
2
3
4
INDEX
What
Why
How to
And then
_SLIDE_3_
What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별정 통신사의 반란
_SLIDE_4_
What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별정통신사
기간통신사(KT, SK텔레콤, LG U+)의 이동전화 회선을

임대하여 가입자를 모집하고 자체적으로 고객관리와

요금부과 업무 등을 하는 사업을 말한다.
_SLIDE_5_
Why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SWOT

저렴한 요금제
맞춤형 요금제 USIM 요금제
모기업 CJ와의 연계
최대 Wifi망을 소유한 KT와 연계
Strength
_SLIDE_6_
Why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Weakness
SWOT
기기의 다양성 부족
고객센터 연결의 어려움
인지도 부족
부족한 오프라인 매장

_SLIDE_7_
Why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Opportunity
SWOT
공연文化의 수요증가
비싼 통신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

youth들의 폭 넓은 휴대폰 시장 점유율

약 youth 7백만명 중 90% 사용
_SLIDE_8_
Why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Treat
SWOT
이동통신 3사의 굳건한 시advantage유율
2013년 1월 (방송통신위원회)
별정통신사에 대한 오해
1% 미만
Q. 소액결제가 안 된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Q.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_SLIDE_9_
Why
HELLO MOBILE
Contents marketing
STP
Targeting
10대,20대 초반
학생들의 가벼운 지갑 사정

文化의 세대

모바일 시장…(drop)

Download : [1000원]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4 )



[1000원]%20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순서





콘텐츠마케팅,(헬로모바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