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5:16본문
Download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hwp
빌릴 만한 데서 닥치는 대로 돈을 빌린 그는 도요다의 하청공장의 하나로서 피스톤 링을 만들게 되었다.
혼다,창업주,혼다,소이치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hwp( 77 )
혼다의 創業(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1. 들어가며
1950년 경, 통상성은 Japan의 주요 자동차 메이커들이 힘을 합쳐서 독일의 폴크스바겐 같은 경제적인 소형 ‘국민차’를 설계해야 한다는 결정을 내린 적이 있었다. 1914년 에 처음 비행기를 본 그는, 하마마쓰의 조그만 마을에 있던 아버지의 수리공장에서 얼른 자전거 한 대를 꺼내어 대나무 ‘프로펠러’를 달고는 동네를 마구 타고 돌아다녀 이웃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6년 후 그는 자기 사업을 처음 했다. “아니, 관료들은 자동차를 제작하겠다는 우리의 계획을 방해할 참인가?” 그는 소리쳤다. 이처럼 특이한 성격의 혼다는 통상성의 명령을 자기 개인에 대한 모욕으로 받아들였다. 전쟁 후 그는 첫 오토바이를 만들었다. 자동차 메이커들은 단호히, 그러나 조용히 이 구상에 반대하였으며 이 제안은 결국 국회에 상정되지도 않았다. 1960년대 초까지만 해도 국제적으로 인기를 끈 그의 수퍼 커브 오토바이는 도요다나 닛산보다 외화를 더 많이 벌어들이게 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에 그는 航空(항공) 기 프로펠러를 만드는 공작기계를 고안해서, 한 대분이 1주일이나 걸리던 제작 시간을 단 30분으로 단축시켰다. 나중에 자동차 공업 분야가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고 생각한 통상성은 새 기업이 이 분야에 진출하는 것을 억제하고, 기존 자동차 회사를 통폐합할 생각을 했다. 이 정책에 노골적으로 반대한 사람은 Japan 유수의 오토바이 회사 創業(창업)자인 혼다 소이치로였다.
2. 혼다 소이치로
완강한 성격의 혼다는 합의에 쉽게 굴복하고마는 구태의연한 Japan 실업가들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었다. 1962년 동경모터 쇼에서 그는 경트럭과 스포츠 카르 선보였는데, 양쪽 다 사실상 그를 자…(To be continued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경영경제레포트 , 혼다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순서
다. “그 자들한테 본때를 보여줘야겠다!” 그는 정말 그렇게 했다. 열 다섯 살 때 학교를 그만두고 동경에 나간 그는 공업학교 야간부에 다니면서 숙련노동자의 기술을 익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