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사람들 > gyro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yro7

가난한 사람들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가난한 사람들.hwp




]운운 속에 언급되어 있따 이 것은 베오도예프스키의 소설 {산 송장}에서 나왔는데, 젊은 도스토예프스키는 이 날카로운 지성과 풍부한 상상력을 지닌 러시아의 호프만, 철학적인 괴기소설, 未來소설, 심리소설과 넓은 장르를 시도한 소설가의 effect(영향) 을 받았다. 1830년대의 빅토르 위고, 외제니 슈, 초기의 발자크 등 벨린스키의 이른바 [광폭한 문학]의 effect(영향) 아래 전개된 러시아 소설은 프랑스의 [생리학] 소설의 자극에 의해 40년대 자연파란 새로운 문학을 생산해 냈다. [새로운 고골리가 출현 했다!]라고 외치는 네크라소프에게, 유명한 벨린 스키는 [현재의 러시아에는 고골리가 우후죽순 처럼 나오고 있지] 라고 비웃었는데, 정작 한번 읽어보고는 빨리 그를 만나게 해 달라고 했다는 것이다.


설명

순서


%20사람들_hwp_01.gif %20사람들_hwp_02.gif
2.<가난한 사람들>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2.<가난한 사람들> 1844년 제대원을 제출한 23세의 공병장교가 바로 얼마 전에 번역한 [발자크의 {외제니 그랑데}와 같은 길이의 소설... , 가난한 사람들감상서평레포트 ,

2.<가난한 사람들>
1844년 제대원을 제출한 23세의 공병장교가 바로 얼마 전에 번역한 [발자크의 {외제니 그랑데}와 같은 길이의 소설]을 쓰고 있었다. 부녀간만큼이나 나이 차이가 있는 처녀와 하급관리가 봄에서 가을까지 반년 동안 주고 받은 편지로 이루어져 있는 이 소설이 독서계에 인기를 휩쓴 것은, 당시 유행하고 있던 테마 [초라한 인간]의 생태와 심리를 가증스러울 만큼 핍진하게 그렸기 때문이다 그것은 제부시킨이 편지 속에서 인용한 푸시킨의 {역장}과 고골리의 {외투}의 연장선 위에서 위치하고 있었다. 이 소설이 실패하면 자기에게는 갈아갈 길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가난한 사람들]이 도회지의 한구석에 서식하는 인간의 세태풍속을 그린 이들 {외투}를 필두로 하는 자연팔 소설의 하나로 받아들여지면서도 그들과 전혀 길을 달리하고 있는 까닭은 작자가 서사(序詞)에 인용한 말, [세상의 소설가들이란 무언가 유익하고 좋은, 마음을 즐겁게 해주는 것을 쓰기는 커녕 지하에 숨겨져 있는 비밀이란 비밀은 모조리 파헤칠 뿐이다. 이듬해에 그 작품이 발표되었을 때 당시의 독서계에 준 effect(영향) 은 참으로 큰 것이었다. 그러니 차라리 그 작자들이 무엇인가 쓰는 것을 금해야 한다. 도대체 무엇 때…(skip)








1844년 제대원을 제출한 23세의 공병장교가 바로 얼마 전에 번역한 [발자크의 {외제니 그랑데}와 같은 길이의 소설...


Download : 가난한 사람들.hwp( 77 )



가난한 사람들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