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9:56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 성공사례.ppt
전자상거래의 정이 및 관념
성장배경
인터넷(Internet) 이용인구 증가
상품구매의 편리성
물류 시스템 발달
교통정체, 경기침체
경제활동인구의 활발한 인터넷(Internet) 이용
인터넷(Internet)쇼핑몰의 성장變化(변화)
-
전자상거래의 유형
B2C
B2G
B2B
B2E
G2C
전자상거래의 정이 및 관념
B : Business C : Customer
G : Government P : Peer
-
-
-
-
-
-
-
-
-
-
-
-
G2B
C…(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전자상거래 성공사례(instance)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 전자상거래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전자상거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Download : 전자상거래 성공사례.ppt( 59 )
전자상거래 성공사례(instance)
전자상거래 성공事例(사례)
` 이베이 [ eBay ] `
팀명 : 유아독존
발표자 : 김준수
전자상거래 workshop
1. 전자상거래의 정이와 관념
2.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3. 전자상거래 성공비결 7가지
4. eBay에 성공事例(사례)
5. 전자상거래의 future
6. conclusion(결론)
목 차
목 차
전자상거래란..
(EC: Electronic Commerce)
Where 전자공간 (Cyberspace)
How 전자 장치를 이용하여
What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
∴ 간단히 말해서 인터넷(Internet)이나...
전자상거래 성공事例(사례)
` 이베이 [ eBay ] `
팀명 : 유아독존
발표자 : 김준수
전자상거래 workshop
1. 전자상거래의 정이와 관념
2.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3. 전자상거래 성공비결 7가지
4. eBay에 성공事例(사례)
5. 전자상거래의 future
6. conclusion(결론)
목 차
목 차
전자상거래란..
(EC: Electronic Commerce)
Where 전자공간 (Cyberspace)
How 전자 장치를 이용하여
What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
∴ 간단히 말해서 인터넷(Internet)이나 pc통신을
이용해서 상품을 사고파는 행위
전자상거래의 정이 및 관념
전자상거래의 진행..
간편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