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노키아기업analysis,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analysis > gyro7 | gyro.kr report

노키아기업analysis,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analysis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노키아기업analysis,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4 02:30

본문




Download :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hwp




140여 년의 적지 않은 세월 동안 기업을 유지하면서 목재 펄프에서 스타트해 자전거 및 자동차 타이어, 신발, 개인용 컴퓨터를 거쳐 전화기 생산에 이어 현재는 세계 최대의 휴대폰 생산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Interbrand)에서 평가한 2007년도 노키아(Nokia)의 브랜드 자산가치는 336억9,600만 달러로 100대 기업 중에서 5위를 차지했다. 노키아가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절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것은 무엇보다 일관된 이미지를 형성해 놓고 있기 때문이라…(To be continued )


다.



설명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 ,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노키아기업 노키아마케팅전략 노키아한국시장실패 Nokia Nokia기업

순서
노키아기업analysis,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노키아기업,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경영경제,레포트




노키아기업analysis,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analysis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_hwp_01.gif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_hwp_02.gif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_hwp_03.gif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_hwp_04.gif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_hwp_05.gif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_hwp_06.gif

Download :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hwp( 95 )





The Nokia Way in Korea
목차

1. 노키아 기업紹介(소개)p.4

2. 노키아가 세계최고기업이 될 수 있었던 요인-p.6
(1)외부environment적요인p.6
(2)내부environment적요인p.7
(3)인사조직측면의 성공요인p.9
(4)文化 측면의 성공요인p.12

3.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p.14
(1) 한국시장내의 4P分析p.14
(2) 시장에서의 고객 needs를 따라 가지 못함p.15
(3)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p.16
(4) 개발과정에서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텔슨)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함p.16
(5) 통신방식의 차이p.17
(6) 익스프레스 뮤직폰의 실패p.18

4. SWOT分析-p.19

5. 스마트폰 시장 내역-p.19 (1)스마트폰 시장 성공의 필수 아이템 -앱스토어p.20
(2)각 회사별 앱스토어 시장의 비교p.22
6. 향후 노키아의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戰略) p.27
(1) ...



The Nokia Way in Korea
목차

1. 노키아 기업紹介(소개)p.4

2. 노키아가 세계최고기업이 될 수 있었던 요인-p.6
(1)외부environment적요인p.6
(2)내부environment적요인p.7
(3)인사조직측면의 성공요인p.9
(4)文化 측면의 성공요인p.12

3.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p.14
(1) 한국시장내의 4P分析p.14
(2) 시장에서의 고객 needs를 따라 가지 못함p.15
(3)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p.16
(4) 개발과정에서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텔슨)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함p.16
(5) 통신방식의 차이p.17
(6) 익스프레스 뮤직폰의 실패p.18

4. SWOT分析-p.19

5. 스마트폰 시장 내역-p.19 (1)스마트폰 시장 성공의 필수 아이템 -앱스토어p.20
(2)각 회사별 앱스토어 시장의 비교p.22
6. 향후 노키아의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戰略) p.27
(1) 디자인p.27
(2) A/S 정책/센터p.29
(3) 어플리케이션 시장p.29
(4) 한국 내 브랜드 인지도 향상p.30

7. 結論p.34

1. 노키아 기업紹介(소개)

1865년 핀란드 남서부 탬퍼러에서 목재 펄프 공장으로 스타트한 기업이 노키아(Nokia)다.
사실 한국에서는 맥을 못 추고 있지만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노키아 브랜드는 난공불락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