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출석수업 대체 실습 과제 : 테니스 경기 소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31 08:18
본문
Download : Tennis.zip
, FileSize : 236K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출석수업 대체 실습 과제 : 테니스 경기 소스기타방송통신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방통대 방송통신 테니스 C++
Download : Tennis.zip( 32 )
방송통신/기타
, filesize : 236K
2007년 1학기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대체시험 과제(problem)물입니다. 이번과제(problem)물의 경우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였습니다. 해당 소스의 問題點을 지적해 주신다면 바로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완성한 과제(problem)물이며 다른곳에 제출될일 없는 과제(problem)물입니다. 저의 과제(problem)물은 따로 작업합니다. 그만큼 과제(problem)물의 난이도가 상당히 높았다는 뜻이고. 본 소스를 바탕으로 과제(problem)물을 제출하실 경우 좋은 결과를 분명히 얻으 실수 있으실것입니다. 그럼 좋은 결과 있으 시길 바랍니다. 해당 소소의 내용을 조금 보여 드리자면. //플레이어의 클래스 class CPlayer { public: CPlayer(); ~CPlayer(); //초기화 …(skip)
객체지향프로그래밍,방통대,방송통신,테니스,C++,기타,방송통신
설명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출석수업 대체 실습 과제 : 테니스 경기 소스
순서
다. report를 첨부하지 않은 이유는 해당소스의 주석을 바탕으로 충분히 다른 형태의 과제(problem)물을 제출하실 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