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 영역 언어 문학 처리해야할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9 22:11
본문
Download : 소수 영역 언어 문학 과제.hwp
그런데 부모 허락없이 만나고 아이를 낳고 하였나이다. 일곱 아들 네 목이요, 그러고 보니 일곱딸도 내 복이구나. 하하하하.”
소수 영역 언어 문학 과제 소수 영역 언어 문학 과제 소수 영역 언어 문학 과제 소수 영역 언어 문학 과제
양전마마가 일어나신다.깜작 놀라신다. “아바마마, 소원이 있나이다. 그 흉한 낭군이 인간 세상에 나온다는 것이다.살아나신다. 엉엉 우신다.”
설명
소수 영역 언어 문학 처리해야할문제
.
.
소수 영역 언어 문학 처리해야할문제
“천하 제일 신랑감에게 시집을 보내 주랴?”
“이 나라 절반을 너를 주랴?”
소수 영역 언어 문학 처리해야할문제
다.”
소수 영역 언어 문학 과제
“이 사람이 제 신랑인 무장승이고, 이 아이가 제 일곱 아들입니다. 바리공주는 기뻐서 우눈가, 신통해서 우는가? 사람이 하도 기쁘면 말도 나오지 아니하고 울음이 도리어 나온다더라. 허허허, 인산이라고 울던 곡성이 이제는 소생이라고 웃음일 것인데, 어찌 이리 울음인가 이런 울음은 백 번 천 번 많아도 좋을시고, 고마워라 바리 공주,신통해라 우리 딸아.
이렇게 무장승이 따라 나선다. 도중에 여러 사연이 있는데 다 그만두고 궁중 가까이 도달하여 보니 들여오는 저 상엿소리,
“아니, 천하의 효녀, 네가 무슨 죄를 졌다는 말이냐? 어서 말해라. 다 용서 해 주고말고.”
소수 영역 언어 문학 Task
Download : 소수 영역 언어 문학 과제.hwp( 16 )
“싫습니다. 남편 무장승은 무덤 팔 때 사신제와 평토제를 머고 살게 하소서. 저를 길러 준 바리공덕할아범은 동네에서 상여가 나올 때 드리는 노제를 먹게 해 주시고, 바리 공덕할멈은 지노귀굿 할 때, 영혼이 저승문에 들어설 때 대문에서 내는 별비를 받아먹게 하시고 저의 자식은 저승의 십대왕이 되게 하소
“북망산이 멀다더니 문 밖에 나서면 북망이네. 어어노, 어허노, 어화라 넘 차 어어노오.”
“휴우우.”




.
“허허허허, 벌써 네가 할 일을 그것까지 다 했구나. 다 네복이다. 다만 제 죄를 용서해 주시기만 하소서”
순서
바리공주가 저 소리를 들으니 십 년 공부가 하루 아침이요, 십 년 쌓은 공이 와르르 무너지는 구나. 가가 막혀서 상여에 달려가 대왕마마 중전마마의 시신을 내리게 하고, 양전마마 입에다가 약수를 넣고, 감은 눈에는 개안초를 넣고, 뼈살이꽃은 뼈에 대교, 살상이꽃은 살에 대고, 숨살이꽃은 코에 대니까,
소수 영역 언어 문학 처리해야할문제
소수 영역 언어 문학 처리해야할문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싫습니다.